아이스크림의 획기적인 대변신! '롤리팝 아이스츄잉'먹어본 후기

아이스크림 맛을 그대로 재현한

'롤리팝 아이스츄잉'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우리가 평소

즐겨 먹던 아이스크림들이

다양한 변화를 해서 무척 신선한데요

 

 

최근에 마트에 갔다가

평소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쫀득쫀득한 츄잉캔디식으로 나왔길래

너무 맛이 궁금해 구매해 봤답니다^0^


오늘은 아이스크림의

획기적인 대변신!'롤리팝

아이스츄잉' 먹어본 후기를 리뷰할께요



롤리팝 아이스 츄잉

가격: 1,250원


롤리팝 아이스 츄잉은

파는 곳마다 약간씩 가격 차이가 있어요



포장지 그림을 보니

스크류바,죠스바, 수박바

주물러 4가지 맛이 들어있나봐요


평소 제가 다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들이라 이게 어떻게

츄잉캔디로 변했는지 넘 궁금했어요



롤리팝 아이스츄잉

영양 성분표 참고하세요



포장지를 개봉해보니

우와! 진짜 꼭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을것 같은 비쥬얼이네요

 

 

평소 우리가 사먹던

아이스크림 포장지와

완전 똑같은데 사이즈만 작아요ㅎ



손으로 들어본

스크류바 츄잉캔디에요ㅎ



어떻게 이런

생각들을 하는지

참 대단한것 같아요ㅎ


저번에 돼지바가

핫도그로 변신한것도

참 획기적이였는데 이렇게

츄잉캔디로 변한것도 획기적이네요



4가지 맛을

한개씩 오픈해봤어요


스크류바와 

수박바는 색깔이 똑같네요



스크류바 츄잉캔디


제일먼저 스크류바

츄잉캔디를 궁금한 마음에

얼른 한입 베어물었는데...


우와우와! 

이거 실화인가요???


식감은 쫀득쫀득하면서

정말 신기하게 스크류바 맛이 나요!



죠스바 츄잉캔디


너무 신기한 

마음으로 죠스바 츄잉캔디도

얼른 한입 베어물었는데 오오옷!


이것 역시 평소 먹던 죠스바

아이스크림 맛이 그대로 나네요! 



수박바 츄잉캔디


수박바는 조금

맛이 어색하지 않을까

싶어서 한입 베어보니...


대박!!!수박바 특유의 

맛을 그대로 표현해 냈어요



주물러 츄잉캔디


3가지 다 아이스크림

맛을 잘 표현해 냈기에

이것도 기대하며 먹어보니 역시!!!


주물러의 맛을

잘 표현해 냈네요!!!

 

 

정말 4가지 모두

아이스크림맛을 그대로

재현해 내서 넘 신기했고

그 점에서는 점수를 주고 싶네요! 짝짝!


약간 아쉬운 점은

새콤달콤 맛있긴 한데

먹다보니 제 입에는 너무 단 것 

같아서 많이는 못 먹겠더라구요ㅎ


여름이라 츄잉캔디보다

아이스크림을 사먹겠지만

가끔 입 궁금할때나 당 땡길때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한개씩

쏘옥 까먹기는 좋을것 같습니다^0^


*제 돈 주고 구매한 후기이며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8/06/10 - [토깽의 구매 리뷰] - 요즘 핫하다는 오리온 신제품 '생크림 파이'먹어본 솔직후기


2018/06/13 - [토깽의 구매 리뷰] - 미스터 피자 신메뉴 반반피자'치우천왕'먹어본 솔직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