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세트메뉴 먹어본 솔직후기

교촌치킨 세트메뉴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치킨은 언제 먹어도

정말 질리지 않고 맛있는데요

 

 

최근에는 지인분이 

선물로 교촌치킨 세트메뉴

쿠폰을 보내줘서 시켜 먹어봤어요


세트메뉴 구성은

교촌 오리지널+레드 오리지널

웨지감자+콜라1.25리터의 구성입니다!



치킨 주문하고 기다릴때

띵동 소리가 어찌나 반가운지요ㅎ


반가운 마음에

얼른 받아보니 종이가방에

담아서 가져 오셨더라구요


*참고로 지인에게

카톡 쿠폰으로 선물 받았는데

주문할때 바코드번호 불러주심 됩니다



종이가방에서

꺼내고 보니 구성이

풍성하니 마음에 드네요 


이 구성의 가격은

36,000원 입니다!!!


침! 배달 오시면

배달비 2,000원 드려야 합니다



냄새에 못이겨

얼른 치킨 박스를 열어보니

보기만 해도 넘나 먹음직스런

치킨이 저를 반겨주네요ㅎㅎ


교촌 오리지널은

간장양념이 베이스고

레드 오리지널은 매콤한

고추장이 베이스 양념이랍니다



교촌 오리지널


먼저 교촌 오리지널

다리 하나 들고 먹어 봤어요 


짭쪼름한 간장양념에

바삭한 식감이 만나 맛있네요

 

 

다만 여기 지점만 그런지

생각보다 넘 짜서 콜라를

얼마나 많이 마셨는지 몰라요ㅎ


교촌 치킨이

원래 조금 짭짤하지만

여긴 유난히 짠것 같았네요 



레드 오리지널


레드오리지널은

당연히 양념치킨맛이겠지?

하고 먹었는데...다르네요ㅎㅎ


평소 먹던 양념치킨은

매콤달콤한 맛이 강하다면

이건 고추장 느낌이 강한 소스더라구요


다른 양념없이

고추장으로만 소스를

만든것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약간 맛이

텁텁하긴 한데

그래도 워낙 양념치킨을

좋아해서인지 맛있게 먹었어요



웨지감자


웨지감자는

바삭바삭하면서

짭쪼름하니 맛있었어요


솔직히 말하면

치킨보다 웨지감자가

제일 맛있다고 느낄 정도였어요ㅎ

 

 

어떤분 말로는

교촌치킨은 치밥 해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번엔

치밥으로 만들어 먹어 봐야겠어요.


평소 짭쪼롬한 맛을

즐기신다면 교촌치킨

완전 좋아하실것 같지만

싱겁게 드신분들에겐 조금 짤것 같아요


맛있긴 했지만

콜라를 잔뜩 먹게하는

짠맛에 약간 아쉬웠던 교촌치킨

세트메뉴 후기를 마칩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8/06/13 - [토깽의 구매 리뷰] - 미스터 피자 신메뉴 반반피자'치우천왕'먹어본 솔직후기


2016/09/29 - [토깽의 구매 리뷰] - [치킨추천]맛도,양도 OK! 호식이 두마리 간장 치킨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