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맛집]"미친 생고기"-육류+해물 무한리필 즐기기

[용인 맛집]"미친 생고기"

삼겹, 닭갈비, 낙지, 쭈꾸미 무한 리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는 육류 중에서는 삼겹살을, 해산물 중에서는 낙지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최근에 용인 처인구 롯데 시네마 건물에 이 두 가지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생겼어요.

 

 

삼겹살, 낙지가 무한 리필이 되는 것 뿐 아니라 닭갈비, 쭈꾸미까지 무한 리필로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다녀 왔습니다. 바로 '미친 생고기' 라는 식당입니다.


롯데 시네마 건물에 있고 최근에 오픈한 듯 해요.

삼겹,닭갈비,낙지, 쭈꾸미가 무한 만원 이래서

육류, 해산물 다 좋아하는 저는 당장 갔지요 ㅎㅎ

 

 

저는 밖에 간판만 보고는 메뉴 모두를 만원에

 먹는 줄 알았는데 제 예상과 다르더라구요.ㅎ

 

(무한리필 기준으로)

4가지 메뉴 중 한 가지만 선택 시 만원이구요.

2종: 11,000원/3종: 12,000원/4종: 13,000원 

즉 4가지를 다 맛보시려면 13,000원 내야 해요

 

 

저희 부부는 삼겹과 낙지 2종 선택했답니다.

주문하고 나면 먼저 생고기가 나오더라구요.

'낙지는 왜 안나오지'? 했는데 양념낙지라서

고기 굽는 삼겹살과는 판이 틀리다고 하네요.

고기를 먼저 먹다가 낙지 먹고 싶을 때 말하면

판을 바꿔서 낙지를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이 식당만의 특이한 점이 있었는데 오잉????

자신이 직접 계란후라이를 해 드실 수 있어요.

저희는 다른 분들이 해드시는 것 구경만 ㅎㅎ

 

 

무한리필 셀빠인데  밥, 국, 반찬등이 있구요.

야채가 무한리필인 점이 항상 맘에 들어요.^^

 

 

오픈 된 창문이라 그런지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테이블마다 하얀 비닐천을 깔아 놓으셨더라구요.

직원 분들이 치우기 쉽게 해 놓으신 것 같아요!

 

 

기본 야채들을 셋팅한 후 고기굽기 시작~~~

남편이 맛있게 노릇노릇 열심히 구워주심요

항상 자상한 우리 남편! 고맙고 최고에요~^^

 

 

노릇노릇 익어진 삼겹살을 야채에 한쌈 사서 냠냠

생고기라 그런지 확실히 맛은 있더라구요.

 

 

 

김치랑 마늘도 노릇노릇 구워서 냠냠냠~~

낙지도 먹어야 해서 고기는 2번만 먹었네요 ㅎㅎ

 

고기를 다 먹은 후 '낙지 주세요' 하니 판을 바꿔서

빨간 고추장으로 양념된 낙지를 주셨어요~~~ 

고기먹고 약간 배부른 상태인데 꽤 많이 주셨네요

 

 

이것 먹고 더 먹고 싶으면 또 주신다고 하시는데

배불러서 낙지는 무한리필 절대 못하겠더라는..ㅎ

양념낙지를 먹을 때 여러가지 사리를 주문하면

사리역시 무한리필로 추가해 주신다고 합니다.

(*사리메뉴는 위 사진의 메뉴판 참고 해주세요)

 

 

여러가지 사리가 있었지만 너무 배부른 관계로

치즈만 주문 했답니다. 치즈도 가득 갔다 주심 ㅎ

낙지 몇번 건져 먹고 밥, 치즈, 김가루 넣어서

볶음밥 만들어서 야무지게 먹고 왔네요 ㅎㅎㅎ

 

 

 

 


육류와 해물을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이 음식점의 장점인 것 같아요. 고기랑 낙지를 함께 먹으니 고기의 느끼함을 낙지의 매콤함이 잘 잡아주는 것 같았어요. 또한 여러가지 사리를 추가해서 먹을 수도 있는 점이 좋았던 것 같아요. 고기도 먹고 싶고 해산물도 함께 먹고 싶은 날 방문해 보시면 괜찮을 것 같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