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카페부럽지 않은 초간단 리얼 생딸기 우유 만들기

[홈메이드 디저트]

카페부럽지 않은 초간단 리얼 생딸기 우유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카페에 가면

딸기관련 음료들이 많던데요.

 

 

특히 최근 SNS에서

 리얼생딸기우유가 인기더군요

 

평소에 딸기를

넘나 사랑하는 1인인데

이거 맨날 사먹을수도 없자나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초간단

리얼 생딸기 우유를 만들어 봤어요.

 

 

 

준비물

딸기, 우유, 설탕

 

먼저 딸기를

깨끗이 씻어주고

꼭지도 깔끔하게 제거해주세요.

 

 

 

 

딸기를 잘게 썰어서

그릇 2개에 나눠 주세요.

 

 

반은 으깨는데 사용하고

반은 토핑식으로 쓸꺼에요.

 

딸기 한개도

데코용으로 남겨 두셔요.

 

 

 

 

이제 설탕을 넣고

잘 섞어 주시면 되는데

저는 3티스푼을 넣어 주었어요.

 

설탕을 많이

넣으면 더 맛있겠지만

건강 생각해서 조금만 넣었어요

 

집에 설탕이 없다면

물엿을 넣으셔도 될꺼에요.

 

 

 

 

포크나 수저로

잘 으깨 주세요~

 

 

 

 

너무 으깨지 마시고

살짝 되직한 느낌까지만^0^

 

 

 

 

투명한 유리컵에

으깬 딸기를 담아 줍니다.

 

 

 

 

그 위에 우유를

가득 채워 주시고

아까 남은 딸기를 투척해주세요

 

 

 

 

쨔쟈자잔!!!

리얼생딸기우유 완성입니다.

 

딸기 한개 남겨서

저렇게 데코도 해주었어요ㅎ

 

 

 

 

맛이 궁금해서

얼른 마셔 보았어요.

 

와! 생딸기가 씹히면서

새콤달콤하니 진짜 맛있어요.

 

시럽을 추가해주면

더 달달하니 맛있을듯 한데

그냥 건강생각해서 참았네요ㅎ

 

단맛이 좋다 하시면

설탕이나 시럽을 더 조절하세요.

 

어린 자녀들에게

간식으로도 좋을것 같구요.

 

손님 오셨을때

디저트겸 대접해도

손색없을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 순간만은

카페가 부럽지 않네요ㅎ

 

 

평소 딸기우유 좋아하신다면

집에서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

 

#관련글#

2017/03/22 - [토깽의 간편 요리] - 딱 2가지 재료 사용!초간단 딸기젤리 푸딩 만들기

 

2017/02/22 - [토깽의 간편 요리] - [간식 만들기]요즘 인기인 편의점 딸기샌드위치 직접 만들어보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