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신제품 추천!아보카도새우치즈그라탕 먹어본 후기

GS25 신제품 추천!

아보카도새우치즈그라탕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가끔 요리하기 귀찮을 때

편의점 음식을 사먹곤 하는데요.

 

 

최근 GS25에 갔는데

신제품이 나왔더라구요.

 

맛있는 재료들로만 구성된

'아보카도새우치즈 그라탕'이랍니다.

 

 

아보카도새우치즈그라탕

가격: 3,500원

 

 

평소 제가 좋아하는 재료들로

구성된 제품이라 고민없이 구매했어요.

 

 

뚜겅을 열어보니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었고

칵테일 새우와 아보카도 조각이 보여용.

 

 

전자렌지 700W는 2분 30초,

1000W는 2분 돌려 주시면 되욤.

 

 

잠시 후 꺼내보니

고소름한 치즈냄새가

먹기도 전에 식욕을 자극하는데요.

 

 

'칵테일 새우'

 

탱글탱글한 칵테일 새우가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 있는데

먹어보니 정말 싱싱한 느낌이 들어요.

 

 

'모짜렐라 치즈'

 

치즈 덕후라서

침 꿀꺽 넘어갑니다ㅎ

 

치즈도 꽤 많이 들어가서

쭉쭉 늘어나면서 맛있어요.

 

역시 치즈is뭔들...

정말 맛있답니다.

 

 

'웨지감자'

얼핏보기에는

튀김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보니 웨지감자더라구요.

 

마요네즈맛 나는 소스와

함께 버무려 먹으니 맛있네요.

 

 

'아보카도'

 

조각으로 된

아보카도가 들어 있는데

전자렌지에 돌려서 그런지

흐느적해져서 맛을 잘 모르겠어요.

 

 

너무 맛있어서

남편과 순식간에

뚝딱 해치웠답니다ㅎㅎ

 

느끼함보다

고소함이 더 느껴지는

그라탕이였던 것 같아요.

 

맥주 안주로도

참 괜찮을 듯 하더라구요.

 

최근 먹어본

편의점 음식 중 꽤나 

마음에 들어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집에서 맥주 한잔 하실때

안주겸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듯 해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