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감사한 마음으로 티스토리 결산하기

2017년 감사한 마음으로

줌마토깽 티스토리 결산하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어제 티스토리를

결산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2016년 후반기에

지인의 소개로 시작했던

티스토리인데 어느덧 1년을

넘어가는 블로거가 되었네요.

 

티스토리를 통해

좋은 이웃분들을 알게되고

또한 제가 좋아하는 요리를 통해

글을 쓸수 있어 참 즐거운 한해였답니다.

 

한줄 글을 남겨야

정산할수 있어서 어떤 문구를

써야 하나 고민이 잠시 됬었는데요ㅎ

 

블로그를 통해

전하고자 했던 제 마음은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는 요리로

식탁의기쁨을 나누고 싶었기에^0^

 

 

올해 블로그를 하면서

제가 세웠던 목표가 반드시

1일 1포스팅이였는데 지켜져서 뿌듯해요

 

힘들때도 있었지만

지나고 보니 글이 차곡차곡 쌓여서

뭔가 크게?성취한것 같아 기분 좋아요ㅎ

 

 

제가 많이 언급한

단어들 중에 '감사'라는

단어가 있어서 제가 더 감사했네요.

 

 

요리라는 주제로

가장 많은 이야기를 썼는데

생활정보로도 많이 썼더라구요.

 

가장 많이 읽힌 글은

생활정보에 올렸던 글이에요ㅎ

 

 

정말 부족했던 블로그인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진짜 몸둘바를 모르는 2017년이였네요

 

 

2017년 결산하며

저에게 붙여진 타이틀이네요.

 

꼭 상받는것처럼

힘을 주는 티스토리의

문구들이 사람을 기분좋게 해줍니다.

 

2017년 함께 해주신

이웃님들께 감사드리고

티스토리 관계자님께 감사드려요.

 

더욱 좋은 글로

2018년도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웃님들도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0^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