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접대시 폼나는 디저트!딸기 품은 '고구마 샐러드'

손님 접대시 폼나는 디저트!

딸기 품은 '고구마 샐러드' 레시피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고구마 샐러드를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요.

 

 

마요네즈에 버무려

그냥 먹어도 맛이 꿀맛이지만

상큼한 딸기와 요거트를 추가하면

훨씬 맛있는데다가 비쥬얼도 폼 난답니다.


오늘은 꼭 케익같아서

손님 접대시 폼나는 디저트

'딸기품은 고구마 샐러드'를 소개할께요.



딸기 품은 고구마 샐러드

고구마, 딸기

마요네즈, 꿀, 요거트



먼저 딸기는 

깨끗이 씻어서

얇게 편썰기를 해주는데요.

 

 

딸기 한개는 데코용으로

꼭지를 떼지 않고 준비해요.



삶은 고구마에

마요네즈와 꿀을 취향껏

넣으시고 잘 으깨 줍니다.



앞뒤가 뚤려 있는

동그란 틀에 방금만든

고구마 샐러드를 약간 넣어줍니다.


동그란 틀이 없으심

저 같이 플라스틱컵 밑면을

잘라주시면 된답니다ㅎㅎㅎ



고구마 샐러드

바깥쪽으로 딸기를

겹치게 차곡차곡 쌓아줍니다.


그 다음 윗면을

남은 고구마 샐러드로

촘촘하게 잘 덮어 줍니다.



접시에 옮긴뒤

틀만 조심히 빼주시구요.


윗면에 요거트를

흘러내리듯 뿌려주시고

데코용 딸기 한개를 올려주심 끝!!!



쨘!!!딸기품은

고구마샐러드 완성입니다^^


진짜 꼭 케익처럼

보이지 않나요?ㅎㅎㅎ



똑같은 고구마 샐러드를

좀더 폼나게 해주는것 같아서

손님 접대용으로 참 좋을것 같아요.



한입 먹어보니

달달한 고구마샐러드에

상큼한 딸기, 요거트가 만나

정말정말 맛있더라구요+.+


입에서 살살 녹는게

꼭 케익먹는것처럼 부드럽네요.


그냥 고구마 샐러드도 맛있지만

이렇게 딸기랑 요거트를 추가하니

훨씬 예뻐보이고 더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손님 접대시

이렇게 만들어 주시면

맛은 맛대로 좋고 비쥬얼도 예뻐서

시선 끄는 디저트가 될것 같아요^0^


#관련글#

2018/01/22 - [토깽의 간편 요리] - 아이들 인기만점 간식! 중국식 과일사탕 '딸기 탕후루'


2018/01/29 - [토깽의 간편 요리] -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노오븐 홈메이드 디저트 '생딸기 오믈렛'


2018/01/12 - [토깽의 간편 요리] - 오븐 없이도 폼나는 홈메이드 디저트 '딸기 크레페'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