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딱 좋은 초간단 새콤달콤 '딸기차' 레시피

겨울에 딱 좋은 초간단

 새콤달콤 '딸기차' 레시피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과일중에

딸기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딸기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다양한 간식으로 활용해도 좋아요.


오늘은 겨울에 딱 좋은

5분 완성 뜨근뜨끈 새콤달콤

'딸기차'레시피를 소개할께요^^



딸기차 준비물은

딸기와 설탕만 있으면 되는데요.


먼저 딸기는 깨끗이 씻어

얇게 편썰어서 준비합니다.



물이 끓으면

딸기를 넣고 푹 끓여 줍니다.

 

 

딸기는 다 넣지 마시고

생딸기 몇조각을 냄겨주셔서

마지막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잠시후 푹 끓인

딸기물을 체에 걸러

딸기는 빼고 물만 받아 줍니다.


딸기로 달인 물이라

핑크핑크하니 예쁘죠^^



설탕을 넣어줄껀데

본인 취향것 넣어주세요.



마지막으로 

몇조각 남겨두었던

생딸기를 동동 띄워주심 끝!!!



쨘! 겨울에 딱 좋은

5분 완성 새콤달콤한

'딸기차'가 완성되었어요.


딸기차와 함께 

비스킷도 준비했어요.



한입 먹어보니

우와! 뜨끈뜨끈하면서

새콤달콤하니 참 맛있네요.


생딸기도 씹히니

더 맛있는것 같더라구요.


겨울에는 레몬차나

유자차를 즐겨 먹지만

이렇게 딸기차도 넘 좋네요.

 

 

평소 딸기 좋아하시거나

상큼한 과일차류 좋아하신다면

딸기차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


#관련글#

2018/02/14 - [토깽의 간편 요리] - 손님 접대시 폼나는 디저트!딸기 품은 '고구마 샐러드'


2018/01/12 - [토깽의 간편 요리] - 오븐 없이도 폼나는 홈메이드 디저트 '딸기 크레페'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