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깽의 구매 리뷰

[홈플러스 인기템] 홈플러스 가면 꼭 사야한다는 '생크림 모카번' 먹어본 후기

줌마토깽 2017. 2. 28. 00:00

[홈플러스 인기템 추천]

홈플러스 가면 꼭 사야한다는 '생크림 모카번'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홈플러스 안에는

몽블랑제라는 제과점이 있는데요.

 

맛도 좋으면서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이 많다고 하더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홈플러스 가면 꼭 사야한다는

'생크림 모카번'을 먹어보았답니다.

 

 

 

『가격: 4,350원

 

몽블랑제 모카번은

눈에 보이면 무조껀 카트에

담으라는???후기가 있더라구요ㅋ

 

진짜 맛있다고 하길래

저도 고민없이 구매했는데

갯수는 총 5개가 들어 있더라구요.

 

 

 

 

크기는 호빵정도??이고

생크림이 가득 들었다고 해요.

 

 

평소 모카번도 좋아하는데

생크림까지 들었다니 완전 내스퇄!!!

 

 

 

 

모카번 뒷면을 보니

생크림이 튀어나오려고 해요ㅋㅋ

 

우와....얼마나

생크림이 많이 들었을까?

기대하며 얼른 반을 쪼개보았는데요.

 

 

 

 

오오오옷!!!

생크림 가득한거 보이시나요?

 

 

 

 

요즘 과대 포장시대에

이 정도면 진짜 황송하네요ㅋ

 

 

 

 

생크림 모카번 맛은

 

한마디로 표현하면

후기에서 왜 꼭 사라고

극찬했는지 알것 같은 맛!!!

 

모카향 가득한 빵에

달달한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어

요즘말로 진심 은혜로운 맛이에요ㅋ

 

엄청 부드러우면서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라

그 자리서 한번에 다 먹겠더라구요.

 

저 이거 먹으면서

"내가 왜 한봉지만 사왔을까?

다음번에는 2-3봉지 사야겠다!!!"

계속 이렇게 중얼중얼 거렸다는ㅋㅋ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진심 잘어울리고 가격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듯 하네요.

 

 

평소 빵 사랑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2/26 - [토깽의 구매 리뷰] - [홈플러스 강추]슈크림 가득한 반 디어맨 크림퍼프 2종 먹어본 후기

 

2017/01/09 - [토깽의 구매 리뷰] - [이마트 트레이더스]트레이더스 인기템!가성비 갑 생크림 크로와상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