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미 추천]건식 다리미-"테팔 클래식 FS2820"

[다리미 추천]건식 다리미

"테팔 클래식 FS2820"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결혼하고 나니 제 옷도 제 옷이지만 남편 셔츠를 다릴 일이 많아지게 되더라구요. 원래는 스팀 다리미를 썼는데 저랑은 진짜 잘 안맞는 것 같아서ㅜㅠ 이번에 테팔에서 건식 다리미 새로 구입 했어요.

 

 

모델명은 "테팔 클래식 FS2820" 입니다.

 



 

 

 

(이미지 출처: 테팔 공식 홈페이지)


 

 

 

외관은 블랙+ 실버 컬러에 하늘색 테두리 조합!!!

클래식한 빈티지 느낌이여서 마음에 쏙! 들어요^^

 

 

테팔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명해 준 것처럼

이 뾰족하고 논스틱 코팅 열판이에요.

 

 

슬림한 디자인에 온도 조절 가능하구요.

2만원대에 샀는데 가성비 갑 다리미에요

 

 

무엇보다 정말 마음에 들었던 점은 가볍다는 것!!!

 

 

 

다리미가 무거우면 다림질 시 팔목이 너무 아픈데

이 제품은 장시간 다려도 손목이 편해요 Good!!!

 

끈도 무척 길어서 다림질 할때 편했는데 반면

 보관할 때 끈 처리가 조금 아쉬운 부분이에욧

 

 

다리려는 소재에 맞게 온도 조절하시면 되구요

온도 조절 후 가열되면 빨간 불이 들어왔다가

적정온도 되면 자동꺼짐으로 과열 방지가 되요.

 

 

세탁기에서 막 빨아서 쭈글쭈글해진 셔츠에요.

 

 

스팀다리미가 아닌 관계로 다이소에서 산 분무기로

촤르르르르 물을 뿌린 후 쓱쓱 다리기 시작 해요

 

 

우선 앞부분 주름심한 부분만 살짝 다려 봤어요.

비교가 되시나요? 조그만데 정말 잘 다려져요.~

가볍고 잘 다려지니 요즘 다림질 할 맛 납니다 ♬

 

 

 


총평

 

#장점#

슬림하고 가볍다

다림질이 쉽다. 

디자인이 예쁘다.

예열 속도가 빠름

 

#단점#

끈 처리가 아쉽다.

 

끈 처리가 아쉬운 것 외에 장점이 더 많은 테팔 클래식 FS2820! 이 다리미를 구입한 뒤로 요즘 남편 셔츠 다려주는 일이 훨씬 편해진것 같아요. 팔목에도 무리가 않가고 디자인도 이쁘고... 무엇보다 가볍게 잘 다려져서 좋아요. 저처럼 스팀 다리미 보다 건식 다리미가 더 편하신 분들에게 꼭 추천 해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제 돈 주고 구입한 후기이며)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6)

  • 2016.09.01 17:05 신고

    테팔 다리미가 괜찮은가봐요~
    저는 스팀다리미 좋아해서 스팀다리미 사용중인데 한경희꺼 손잡이 있는거 쓰고 있어요.
    제가 다리미질을 진짜 못하는데 줌마토깽님은 다림질을 잘하시나봐요 ㅠㅠ부러워용.
    셔츠 하나 다릴라하면 전 진짜 십분넘게...하핫
    한쪽 다리면 한쪽이 구깃거리고 미칠노릇이네여 ㅋㅋ
    건식 다리미는 미성년자때?ㅋㅋ 써보고 안써봤는데 나중에 한번 써보고싶네요.
    쓸 일 있으면 테팔로다가~~^^ㅎㅎ사야겠어요

    • 2016.09.02 13:49 신고

      희야님 댓글보고 엄청 웃었어요
      어쩜 말씀도 재미있게하시는지ᆢ
      근데 저두 그렇다는 사실 ㅠ
      완벽히 다리려는것을 내려놓았답니다 ㅎㅎ 저는 갠적으로스팀 다리미가 넘 무겁고 스팀조절도 잘못해서ㅠ 오히려 다리다가 제가 스팀이올라와서 ㅎ
      저는 이 제품 정말 만족한답니다
      쪼그만게 가볍고 잘다려져용

  • 2016.09.01 23:29 신고

    다리미는 테팔이 좋죠^^ 저도 에전엣 ㅡ팀 다리미 썻었는데...어느순간 안쓰고 잇어서 그냥 줘버렷어요! ㅋㅋㅋ

    • 2016.09.02 13:51 신고

      앗 !오로라공주님도 ㅎ
      저역시 스팀다리미 창고에 박아논지 오래됬어용ㅎ
      다리미가 가벼워야 편하고 다릴맛 나는것같아용

  • 2016.09.02 08:19 신고

    다리미질 많이 하면 정말 손목이 아픈데 이 테팔다리미의
    장점은 무엇보다 가벼운것에 비중이 가는 것 같습니다. ^^
    보기만해도 정말 심플하니 무게감을 최소화 시킨 디자인이
    참 좋네요. 거기다가 버튼만 돌려가는 쉬운조작법도 마음에 들고요.
    다리미 선만 정리되기 쉽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었다면 더 좋았겠다
    생각듭니다.^^ 줌마토깽님이 포스팅을 잘해주셔서 유용한것들을
    항상 많이 알고갑니다.

    • 2016.09.02 13:53 신고

      라진님께 도움되셨다니 감사하네요
      저는 스팀다리미 정말 잘 못다루겠어욤ㅠ
      무겁고 스팀 물조절도 못해서ᆢ스트레스 받느니 테팔 건식으로 바꿨는데 저렴한가격대비 짱 같아요
      가볍고 잘다려지구ᆢ
      갠적으로 무척 만족중입니당 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