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샵 추천템]슈에무라 저렴이 "잇츠스킨 클렌징 오일 퓨어링"

로드샵 화장품 리뷰

[잇츠스킨]슈에무라 저렴이 클렌징 오일!추천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좋은 피부를 가지려고 하면 화장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죠?피부 좋은 분들 보면 진짜 부럽더라구요.

 

 

나이 들수록 이영애씨나 김희애씨처럼 곱게 늙고 싶다는 생각을 항상 하곤 해요. 얼굴은 닮을 수 없으니 피부라도 ㅎㅎㅎ예전에는 클렌징 크림으로 메이크업을 지우곤 했는데 어느날 부터 오일류를 쓰니까 이제 크림은 못쓰겠더라구요. 오늘은 요즘 제가 로드샵에서 애정애정 하고 있고 현재 3통째 사용하고 있는 클렌징 오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김연아씨가 선전하시는 잇츠스킨 "클렌징 오일 퓨어링" 입니다.



잇츠스킨 클렌징 오일 퓨어링은 슈에무라 저렴이로 유명하다고 해요. 예전에 미샤에서 나온 보라색병 에센스가 에스티로더 갈색병 저렴이라고 해서 불티나게 팔렸던 기억이 나네요.

 

 

잇츠스킨 클렌징 오일 퓨어링의 용량은 150ml이고 정가로 사시면 15,000원 입니다. 저는 잇츠스킨 세일할 때 구매해서 10,500원에 구매했어요.

 

 

(이미지 출처: 잇츠스킨 공식 홈페이지)

상큼한 5과지 과일 추출물이 피부의 메이크업,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고 해요. 비타민C 유도체 성분으로 피부를 화사하게도 해준다고 하네요.

 

 

저는 이 제품을 저만의 인생템 클렌징 오일 이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가격대비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이에요. 당분간은 계속 이 제품을 애정애정 할 것 같아요.

 

 

세정력을 확인 해보시라고 손등에 평상시 메이크업 하는 제품들을 발라 보았어요. 위에서 순서대로 레드빛 틴트, 브라운 아이새도우,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입니다. 이제 한번 잇츠스킨 클렌징 오일 퓨어링으로 지워보실까요?

 

반 정도 지운 모습입니다. 사용방법은 물기 없는 손으로 오일을 펌핑 후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녹여주시고 폼클렌징으로 마무리 하시면 된답니다. 오일감있게 촉촉히 지워지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완전히 다 지워 봤어요. 어때요? 깨끗이 지워졌죠? 이 제품을 한번 써보고 벌써 3통째 쓰는 것 같아요. 이 제품은 모든 피부용이긴 하지만 건성 피부에게 특히 좋은 듯 해요. 심각한 건성피부인 저는 이 제품으로 세안후 당김이 없다는 점이 큰 장점 같아요. 향도 산뜻해서 지울 때 기분이 상쾌해지는 느낌 이랍니다.^^

 

 


개인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저는 이 제품을 쓰고 나서 피부 당김도 많이 줄어 들었고 일단 트러블이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피부가 좀 예민한 편인데 이 제품 쓰고 한번도 트러블이 없었던 것 보면 성분이 순한 것 같기도 해요. 로드샵 저렴이 괜찮은 클렌징 오일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특히 건성 피부이신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 돈 주고 사용해본 리뷰이며) 사람마다 피부상태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음을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