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헤이루(HEYROO) 속초홍게라면 먹어본 후기

[CU편의점]헤이루(HEYROO)

"국물에 자동 밥 말아지는 속초홍게라면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라면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해요. 입맛 없을 때, 밥 하기 싫을 때, 출출할 때 등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최고인 라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듯 해요.

 

 

 

 

 

 

최근 CU편의점에 갔는데 헤이루(HEYROO)에서 나온 라면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종류가 참 다양해서 순간 선택장애가 왔지만 해물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일 것 같은 라면으로 하나 골라 왔습니다. 바로 "헤이루(HEYROO)속초홍게라면" 입니다.

 



 

홍게라면 답게 겉포장지가 온통 레드레드 하네요. ㅎㅎ속초 홍게 라면은 강원도 속초의 명물인 홍게에서 추출한 엑기스로 맛을 낸 깊고 진한 매운맛의 해물라면 이라고 합니다.

 

 

뷔페에 가면 제일 먼저 홍게나 대게를 먹는 저인지라 속초홍게라면이 확 끌리더라구요. 속초홍게라면 1회 제공량은 115g에 총 열량 500kcal입니다. 가격은 1400원이에요.

 

 

속초홍게라면 뚜껑을 개봉하면 기본 분말스프가 들어 있구요. 야채건더기 스프가 아닌 액상 스프가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나름 홍게라면 답게 빨간색 홍게살이 몇개 들어 있더라구요.ㅎㅎ더 많이 들어가 있음 좋을텐데~아쉽아쉽

 

분말스프와 액상스프를 넣은 후 뜨거운 물을 부어 주었어요. 제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라면 물선까지만 물을 부어 주었을 시 약간 짠 느낌이였어요. 싱겁게 드시는 분이시라면 물을 조금 더 부어 주시길 추천 드릴께요.

 

 

약 4분여가 지난 후 다 익었기에 뚜껑을 열었더니 해물의 냄새와 매콤한 냄새가 확 느껴지면서 입맛을 돋구네요. 국물에 있는 홍게살을 먼저 먹어보았어요. 오~나름 홍게살 맛이 느껴지는데요?

 

 

매콤한 라면을 후후 불어서 호로로로~잘 익은 김치에다가도 호로로로~ 매콤한 맛과 함께 해물 특유의 맛이 느껴지면넘나 맛있는 것 있죠?(포스팅 하면서도 침 꼴깍 중입니다만 ㅎㅎ)

 

 

저는 원래 라면 먹을때 나트륨 생각해서 왠만하면 국물은 안마시고 버리는 편인데... 이 라면은 국물이 넘나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저도 모르게 자동으로 밥을 말았다는...이 라면은 "자동으로 밥이 말아지는 라면" 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제가 해물류를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라면은 자주 먹어도 라면 국물에 밥말아 먹는 것은 정말 오랫만인 듯 해요.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다. 매콤한 국물맛, 해물맛 나는 라면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