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신제품]"쌀아있네 떡꼬지" 과자 먹어본 후기

[크라운 신제품]

100% 국산쌀로 만든 "쌀아있네 떡꼬지" 과자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입이 궁금해서 과자나 먹을까 하고 집 근처 마트에 갔는데 옛 추억이 몽글몽글 떠오르게 하는 과자를 발견 했어요.

 

 

 

 
 

 

평소 떡볶이 맛 과자를 좋아하는데 이 과자는 떡꼬치 맛이 나는 과자라고 하네요. 바로 크라운 제과에서 나온 "쌀아있네 떡꼬지" 과자 입니다.

 



쌀아있네 떡꼬지 과자는 최근 크라운에서 나온 신제품 과자라고 하는데요. 떡볶이 맛 나는 과자는 많이 먹어 봤어도 떡꼬치 맛 나는 과자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이 과자는 100%국산 쌀로 만든 떡꼬지 스낵이라고 해요. 쌀로 만들어서 과자 이름이 "쌀아있네 떡꼬지" 인가봐요. 과자 이름 보면서 '싸라있눼 싸라있어~♩' 노래가 자동으로 나오더라는 ㅋㅋ

 

 

이 과자 뒷면에 보면 순떡이네 비밀레시피라고 해서 이 과자의 장점을 나열해 놓았더라구요. 첫번째로 100% 우리쌀로 만들어서 더욱 바삭바삭하다고 하구요.

 

 

 

 

두번째로 입에 착착 감기는 소스의 비밀은 전통시장 유명 떡꼬지 집을 발바닥 땀나게 돌아다닌 오랜 연구 끝에 완성된 거라고 하네요. 흐음...이 문구를 보니 떡꼬치 맛을 어떻게 과자로 잘 살려 냈을까 하는 궁금증이 더욱 생기더라구요.

 

쌀아있네 떡꼬치는 1회 제공량 1봉지 40g에 총 195kcal에요. 가격은 1,500입니다. 예전에 학교 다닐때 학교 앞에서 사먹는 최고의 간식을 고르라면 떡꼬치 일것 같아요. 새콤달콤한 소스가 발라진 떡꼬치 맛은 정말 잊을 수 없을 듯요. 이 과자는 옛 추억을 떠올려주는 과자 같아서도 구매해 보고 싶더라구요.

 

 

어떤 맛일까 기대하며 봉지를 개봉했는데. 두둥!!!양이 넘나 작네요. 요즘 과자들 질소 과대포장이 많다지만 ㅎㅎ접시에 따라보았어요. 몇개 먹은 것 아니구 저게 다에요 ㅎㅎㅎ 그나저나 과자 생김새는 나름 떡꼬지 같아 보이도록 만들었네요. 떡꼬치처럼 3개가 연달아 붙어있는 모양이 재미있더라구요.

 

 

#쌀아있네 떡꼬지 맛은?#

 

과자에 공기층이 많은 느낌이에요. 바나나킥같은데 그것보다는 조금 더 단단하고 그렇다고 딱딱하지도 않은~확실히 쌀로 만들어서 그런지 바삭바삭은 하더라구요. 그러나 정작 중요한 맛은...음... 제가 넘나 기대를 했나봐요 ㅠ. 추억의 떡꼬지 맛을 기대했는데 제 입맛에만 그럴지 몰라도 떡꼬지 맛이 나는지는 잘 모르겠구 특별이 맛있다는 생각도 안들더라구요.


 

"쌀아있네 떡꼬지"는 주 성분이 쌀로 만들어서 밀가루로 만든 과자보다는 건강에 좋을 듯 해요. 건강에 좋은 과자를 따진다면 이 제품을 먹음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특별히 맛있는 느낌두 없구 과자양도 가격에 비해 넘 적어서ㅠ 아쉽지만 재구매 의사는 없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6)

  • 2016.10.01 13:36 신고

    떡꼬치 양념같이 매콤달콤한 맛을 내서 이런 이름이 붙은 거겠죠?
    양념도 양념이지만, 떡꼬치는 쫄깃하고 바삭한 떡의 식감이 어우러져야 제맛이 나는데, 그게 없어서 조금 아쉬울 거 같긴 해요.
    말씀하신 대로 쌀가루가 들어갔다는 거 외에는 큰 메리트가ㅋㅋㅋ

    • 2016.10.02 20:12 신고

      ㅋ맞아요
      떡꼬치하면 그런 맛으로 먹는데
      떡꼬치맛을 넘 기대했는지
      쌀로 만들었다는것 외에 큰 메리트가 없는듯 했네요
      양도 넘 작은듯 했구요ㅎ

  • 2016.10.01 21:55 신고

    이 떡고치과자 엄청 바삭하다고 이야기는 많이하는데 이렇게 양이적으면 바삭이고ㅠ뭐고 저는 안살것 같아요. 줌마토깽님 덕에 돈 굳었다 생각해야겠어요~ 맛도 생각보다 학교앞에서 팔던 그 맛있는 떡꼬치의 맛이 아니라면 더욱더 살 필요가ㅜ없겠네요. 흑

    • 2016.10.02 20:15 신고

      진짜 바삭하긴한데 ᆢ
      떡꼬치맛두 안나구
      양도 적어서 재구매는 안할듯하네요
      맛있다면 양 적어두 다시구매하겠지만 제개인적입맛엔 별로더라구요
      차라리 딱딱한 떡볶이맛 과자가 나은듯 했어요ㅎ

  • 2016.10.02 05:01 신고

    헉. 진짜 질소과자네요.. 줌마토깽님이 말그대로 몇개 집어먹고 찍으신 사진 같아여ㅋㅋㅋ양이 넘 부실하네용 ㅠㅠ
    천원도 아니구 천오백원인데여 그쳐? ㅠㅠㅠ너무함ㅠㅠㅠ 저 어렸을땐 과자가 500원이었는데......하.ㅠㅠ
    요새는 과자도 비싸서 못사묵겟어요!!! 가끔 수입상점?가보면 외국과자들이 오히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엄청 많아서 참 괜찮드라구요~

    • 2016.10.02 20:17 신고

      진짜 질소포장이ㅠ
      저 진짜 안먹고찍은거예요ㅎㅎ
      요즘과자값넘비싸서 가성비갑인 이마트노브랜드과자나 수입과자같은것 더 찾게되는것 같아요
      정말맛있다면 가격을 떠나서 또사먹을듯 하지만ᆢ그정도는 아니였던것같네요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