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구월동 맛집]참치회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왕참치"

[인천/구월동 맛집]

참치회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왕참치"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구월동에서 볼일 보고 점심 뭐 먹을까 근처를 헤매고 있는데 바깥 현수막에 오픈기념 50%할인 행사 한다는 문구가 보이더라구요.

 

 

 

 

총 3명이 갔는데 초밥, 참지회,동태탕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 있어서 각자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길래 다녀왔어요. 바로 인천 구월동에 있는 "왕참치" 입니다.

 


점심에 약간 얼큰한 것이 땡겼는데 제가 좋아하는 동태탕이 참치회 포함 4,000원에 맛볼 수 있다니 간판보고 홀리듯 들어갔네요.ㅎㅎ 왕참치는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환한 미소로 맞아주시더라구요. 식당 내부는 전부 룸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지인들 모임시에도 참 괜찮겠더라구요.

 

 

왕참치 메뉴판이에요. 지인 두분은 세트메뉴 1번과 2번, 저는 탕메뉴에서 현재 50% 세일중인 동태탕+참치회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면 기본 반찬을 셋팅해 주세요. 반찬 맛은 그냥 soso 해요.

 

 

 

 

왕참치는 인천 길병원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어요. 근처 직장인분들 점심시간에 식사하시기에도 괜찮을 장소 같아요.

 

세트메뉴 1번에 회덮밥, 김마끼가 나왔어요. 회덮밥은 회랑 야채들이 꽤 풍성하게 들어 있더라구요. 회덮밥과 김마끼 맛은 특별하진 않고 평소 우리가 아는 그 맛이에요.

 

 

참치회랑 초밥이 나왔어요. 초밥은 참치초밥, 새우초밥, 연어초밥으로 구성되 있었어요. 맛이 담백하고 깔끔하더라구요. 저는 갠적으로 참치회는 별로 안좋아해서 안 먹었지만 참치회가 무척 싱싱하다는 느낌은 들더라구요.

 

 

세트메뉴 2번에 포함된 알밥이 나왔어요. 알밥도 알이랑 야채랑이 무척 풍성하게 들어가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알밥 맛을 봤는데...우와 꽤 맛있더라구요. 알이 톡톡 터지면서 야채들과 함께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제가 시킨 동태탕입니다. 제가 동태탕을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넘나 맛있게 먹었어요. 동태도 꽤 많이 들어있구요. 동태탕 잘못 먹으면 좀 비리거나 조미료맛이 강한데 이곳 동태탕은 국물맛이 칼칼하면서 시원한 맛이였어요.

 


왕참치는 인천에서 선학점에 이어 2호점으로 오픈한 곳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저녁에는 참치 무한리필+소고기 샤브무한리필도 즐기실수 있다고 하네요. 룸식으로 되있어서 단체모임 장소로 괜찮을 듯 하구요. 혹여 참치회 싫어하시는 분 있더라도 다른 서브 메뉴가 있기때문에 함꼐 즐기시기에 무리 없을 장소 같아요. 구월동 참치회 맛집 찾는 분들이나 단체모임 장소 찾는 분들께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