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인기를 끈 오리온 핑고 먹어본 후기

베트남에서 인기를  끈

오리온 핑고 김맛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김맛 과자가 많이

출시되던데요.

 

 

오리온에서 출시된

귀여운 김맛과자가 있어서

구매 해 봤어요.

 

바로

핑고라는 김맛 과자인데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맛도, 양도, 가격도 만족한 과자라

소개할께요.

 

 

 

핑고라는 과자 이름이

귀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원산지가 베트남?

 

궁금해서 검색해봤더니

먼저 베트남에서 출시되었고

그곳에서 인기를 끈 과자라고 하네요.

 

 

 

 

1회 제공량 50g/총 256kcal

가격은 800원 입니다.

 

요즘 과자값들 치고

가격도 괜찮은 듯 하네요.

 

 

 

종이 박스를 개봉하면

요렇게 은색 비닐 봉투가 똬악!

 

 

 

 

은색 비닐봉투를 개봉하고 나서

먼저 첫번째로 드는 생각은..

 

요즘 질소 포장 심한 과자들에 비해

꽤나 실하게 들어있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김맛이라 그런지

고소한듯 하면서도 짠내가

올라와서 빨리 먹고 싶은 충동이ㅋㅋ

 

 

 

 

쨔잔~!

접시에 담아보니

올망졸망 왜케 귀여워 보이죠? ㅎㅎ

 

김맛 과자 답게 노란 과자에

김분말이 붙어 있네요. 

 

 

 

 

손가락 한마디 정도 되는 사이즈에 

한입에 쏙쏙할 수 있는

귀여운 핑고!

 

맛은 어떨까요?

한마디로 Good!!!

 

먼가 진한 계란맛 과자 같기도 하고

치즈맛 나는 과자 같기도 하면서

과자가 진짜 고소하고 바삭바삭했어요.

 

먹기도 좋은 사이즈라

자꾸 손이 가는 과자였네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먹어도

맛있어서 금새 사라진 과자들!!ㅋㅋ

 

짠맛의 매력이 있어서

맥주랑도 잘 어울리겠다 싶은 핑고!

 

핑고는 김맛 말고 치즈맛도 있어요

치즈맛도 진한 치즈맛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으니 추천 드릴께요.

 

 

 

 

사실 김맛 핑고 살때 치즈맛 핑고도 구매했었는데 먼저 치즈맛 먹어보고 넘나맛있어서 함께 산 김맛 포스팅을 하게 됬네요 ㅎㅎ올만에 가격에 비해 맛도, 양도 훌륭하다고 느낀 과자네요. 한입에 쏘옥하기 좋은 사이즈라 아이들 간식으로도 괜찮겠더라구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0/11 - [토깽의 구매 리뷰] - 코가 뻥!꽃게랑 와사비 맛 먹어본 후기!

2016/10/13 - [토깽의 구매 리뷰] - [크라운 신제품]찍먹? 부먹? 걱정 필요없는 탕슉 먹어본 후기

2016/10/10 - [토깽의 구매 리뷰] - 오리온 "까삭 바나나맛"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8)

  • 2016.10.18 15:48 신고

    태국이나 동남아를 가니까 김을 참 많이 먹더라고요
    스낵처럼 먹기도 하고, 패스트푸드점에서 밥과 김이 같이 들어간 메뉴도 있고요.
    이전에 김맛 프링글스 나왔을 때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요건 괜찮은가봐요ㅎㅎ

    • 2016.10.19 12:30 신고

      김맛 프링글스는
      안먹어봐서 잘모르겠네요ㅎ
      짧쪼롬하니 바삭바삭해서 맛있드라구요
      요거 치즈맛두 갠적으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ㅎ

  • 2016.10.18 16:45 신고

    800원이라는 가격도 착한데, 양마저 착한 과자네요
    집에서 영화다운받아볼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 2016.10.18 17:44 신고

    이름도 귀엽고 맛도 좋다니 함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메모해놔야 겠어요. ^^

    • 2016.10.19 12:32 신고

      전 맛있게 먹어서 추천드리고싶네요
      라라님 평소에 치즈좋아하신다면
      요과자 치즈맛두 추천드릴께요ㅎ

  • 2016.10.18 19:25 신고

    이런 과자는 처음 봐요. 요즘 신제품 진짜 많이 나오네요. 이것은 오리온이 베트남에서 먼저 출시한 후 인기 좋아서 한국에도 출시한 과자로군요. 게다가 질소 범람의 시대에서 그나마 개념이 있는 포장이라니 그것만으로도 일단 괜찮아 보여요.
    계란맛 과자 같기도 하고 치즈맛 과자 같기도 하고 짭짤한 과자라니 왠지 상당히 독특한 맛을 가진 과자일 거 같아요^^

    • 2016.10.19 12:35 신고

      가격대비
      개념있는 포장쪽에 가까웠어요ㅋ
      과자가 꽤 맛있어서
      또사고싶어지네요
      치즈를 워낙좋아해서
      치즈맛을 좀더 많이 사고싶네요ㅎ맛있었어요

  • 2016.10.18 22:31 신고

    오 저는 김맛보다 치즈맛이 더 맛날것 같네요 ^-^!

    • 2016.10.19 12:36 신고

      블라블라님
      평소치즈 좋아하신다면
      치즈맛 꼭 드셔보세요
      진한치즈맛이 느껴지면서 꽤 맛있어요ㅎ

  • 2016.10.18 23:59 신고

    김맛이 안났다면,
    누텔라에 찍어먹음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 2016.10.19 01:16 신고

    여전히 질소 포장은 아쉽지만 저건 한번 꼭 먹어보기로 예약합니다.^^

  • 2016.10.19 09:59 신고

    저는 다른회사 김맛과자 먹어봤는데요
    맛이 참.. 오묘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요건 맛이 어떨까 궁금하네요 ㅎㅎ

    • 2016.10.19 12:40 신고

      저는
      김맛이 안땡겨서 따른
      제품은 아직 안먹어봤는데요ㅎ
      요과자는 맛 괜찮습니다ᆢ
      치즈맛두 강추요ㅎ

  • 2016.10.20 06:50 신고

    핑고 참 맛도 좋고 실하게 들어있다니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거기다 생각보다 귀엽고 너무 먹음직 스럽게 생겨서 더 그런 듯 싶네요.^^ 요즘 김과자가 많이 나오는지 몰랐는데 과자 트랜드에 뒤쳐진 느낌이 나네여 ㅠ 흑 분발해야겠어요. ㅎㅎ

    • 2016.10.20 14:00 신고

      무슨말씀을ㅋ
      항상 맛난 맛집을 빠르게 소개해주시자나요
      요즘김맛과자 많이 나왔다지만
      저두 요걸루 첨 먹어봐요ㅋ
      가격대비 맛두 양두 괜찮았어요
      치즈맛두맛있으니 참고하셔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