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콩으로 만든 푸딩? 사르르달콩 먹어본 후기

[풀무원 식품 국내최초]

콩으로 만든 푸딩 사르르달콩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어제 장보러 마트에 갔는데

제 기준에 신기한?제품이 있어서

구매해 봤어요.

 

 

바로 풀무원 사르르달콩 인데요.

국내 최초로 콩을 이용하여

푸딩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콩이 몸에 좋은 것은 알고 있지만

생각보다 자주 챙겨먹지 않게 되는데요.

 

 요로코롬 콩으로 만든 푸딩이라니

아이디어 기발한듯 하네요.

디저트계의 혁명같은

 

 

 

 

대두가 60.35%가 함유되 있다고 해요.

착향료도 무첨가인 샤르르 달콩!

 

샤르르 달콩은 3가지 맛이 있어요.

달콩탱글맛, 담백한 플레인맛, 진한 카카오맛

 

초코맛 좋아하는 저는

진한 카카오맛으로 겟 했어요.

 

 

 

 

처음 맛보는

색다른 두부요리 라고 하는데요.

 

 

누가 알려 주지 않은 이상 콩으로 만든건지

알아챌수 없다는 콩 간식이여서

콩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도

건강한 간식이 될 것 같다고 하네요.

 

 

 

 

제품 드시는 방법은 

차게하여 아이스크림처럼 드시거나

 

크래커나 베이글에 곁들여

스프레드로 즐기시기 좋다고 합니다.

 

 

 

 

1회 제공량 90g/ 총 145kcal

가격은 1,800원 입니다.

 

 

 

 

봉투를 개봉해보니

두둥! 왠지 꼭 비행물체 같네요ㅋㅋ

 

1회용 스푼이 함께 들어 있어서

바깥 활동시에도 먹을수 있겠어요.

 

 

 

 

이름이 참 예쁜것 같아요

사르르달콩 ㅋㅋ

 

풀무원은 국내최초로

포장두부를 도입했다고 하는데요.

 

요로코롬 또 국내최초로

콩으로 만든 푸딩을 출시했네요.대단하심!

 

 

 

 

쨔잔~!

노란 껍질을 개봉하니

완전 말랑말랑할것 같은 푸딩이 똭!

 

왠지 꼭 순두부 같기두 한 비쥬얼!

진짜 맛이 궁금해지네요.

 

 

 

#사르르달콩 진한 카카오 맛은#

 

오오. 콩맛이 안느껴진다

꼭 초코아이스크림?초코크림?

먹고 있는 느낌처럼 달달하고 부드러워요

혹시 거북이 아이스크림 아신다면

꼭 그맛 같기두 하네요.ㅋㅋㅋ

(차게 해서 드시는게 더 맛나요^^)

 

콩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그냥 초코크림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빵이 없는 관계로

저는 그냥 먹었는데 베이글같은 빵에

잼처럼 발라 먹어도 괜찮겠어요.

 

근데 이 제품은  제 개인적 생각에

호불호가 극명히 갈릴 것 같아요.

 

콩이나 두부 싫어하는 자녀에게

콩 제품을 먹이고 싶으실때

건강한 콩 간식으로 완전 좋을 듯 합니다만

 

 건강을 생각해서 일부러 먹으면 몰라도

두부먹고 싶을때 사먹기도 애매하고

디저트 먹고 싶을때 사먹기도 애매한듯 해요

디저트 땡기면 차라리 케익류를

사먹을 것 같거든요.ㅋㅋ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닌듯 하지만 몸에 좋은 콩 대체식품으로 드신다면 괜찮을 듯 하네요. 제가 맛 본 진한 카카오 맛은 콩맛이 안나는데 달콩탱글맛이나 담백한 플레인 맛은 두부맛이 느껴진다는 의견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8)

  • 2016.10.26 19:11 신고

    이것은 콩으로 만든 푸딩이로군요. 콩으로 만든 거라고 하면 두유랑 두부 밖에 딱히 떠오르는 것이 없는데요 ㅎㅎ
    콩맛이 안 느껴지는 콩으로 만든 푸딩이로군요. 신기한데요? 콩맛이 없어서 포지션이 애매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건강 생각해서 콩제품 먹겠다고 하면 구입해서 먹을만한 제품이로군요 ㅎㅎ

    • 2016.10.27 17:48 신고

      그러게요
      콩으로 만들었다는데.콩맛이 안나서
      신기하드라구요
      콩맛보다는 카카오맛이 강한듯해요ㅎ
      근데 좀좀이님 말씀처럼 포지션이 좀애매한듯해요 두부먹고싶을때사기두 디저트먹을때사기두요 그냥 건강생각해서 디저트대신 굳이 먹음모를까요ㅎㅎ

  • 2016.10.26 20:06 신고

    건강식인데 맛까지 좋다면 ㅎㅎ
    아이들이 먹기에 너무 좋겠어요~

    • 2016.10.27 17:53 신고

      콩싫어하는 아이들에게
      딱이겠더라구요
      초코크림이라구해두 믿을듯해서
      아이들 챙겨주면 좋을듯요ㅎ

  • 2016.10.27 01:22 신고

    이른바 두부 푸딩 같은 거로군요.
    왠지 건강에도 좋으면서 맛도 좋은 간식일 거 같아요.
    저는 두부를 워낙 좋아해서 오리엔탈 소스 살짝 쳐서 많이 먹거든요.
    두부에 초코맛이라니 조금 낯설 거 같긴 하지만, 그래도 먹어보고 싶네요.
    깨알팁팁팁 님은 신제품들을 정말 바로바로 드시는 거 같아요.

    • 2016.10.27 17:58 신고

      두부좋아하신다면 요거드셔보세요
      카카오가득한 푸딩같아요
      근데 주재료가대두라는ㅎ
      마트에가면 처음본음식이 있음 궁금해서
      먹어보는것같아요ㅎ

  • 2016.10.28 07:07 신고

    오 엄청 신기한데요.^^ 크래커나 베이글에 곁을어 스프레드로 먹어도 되다니 여러가지로 재미있는 발상전환 상품인 것 같아요. 두부맛이 안느껴지다니 말이죠 냉동실에 얼려먹어보고 싶어집니다.^^ 줌마토깽님 신제품 포스팅 달인이 다 되셨어요. ^^

    • 2016.10.28 11:29 신고

      에궁 무슨말씀을요ㅋ
      그냥 마트갔다가 첨보면 궁금해서
      사는것 같아요
      진짜 이제품 발상 기발한듯해요
      콩으로 만든푸딩이라니요ㅎ
      콩류 싫어하는분들 건강생각해서
      디저트대신 드셔두될것같아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