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천원에 구매한 다이소 추천템 Best 7

[다이소 추천템]

단돈 천원에 구매한 다이소 추천템 Best 7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다이소 가보면 저렴한 가격대비

괜찮은 물건들이 꽤나 많이 있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단돈 천원 으로 구매해서

현재 사용중인 가격대비 괜찮은

 다이소Best 7 을 소개할까 해요.

 

 

 

 

1. 이어폰 분배기

(1,000원)

 

최근 남편과 해외를 다녀오면서

지루할까봐 영화를 다운받아 갔는데요.

 

이어폰 한개로  두명이 들으려니

자꾸 귀에서 벗겨지구 불편하더라구요.

 

이젠 이것만 있으면 고민 끝!!!

한개의 기기로 두명이 들을수 있어서

장거리 여행시 필수 아이템이 될것 같아요.

 

 

 

 

2. 휴대용 비누

(1,000원)

 

손만 잘 씻어두

건강을 지킬수 있다고 하죠?

 

바깥외출시 공용으로 쓰는

비누 함께 쓰는것 찝찝했는데

이젠 휴대용 비누 하나면 고민 끝!

 

 

딱풀처럼 생겼는데

휴대하기도 참 간편하고

3개나 들어 있는데 천원이라니 짱!

 

 

 

 

3. 치간칫솔

(1,000원)

 

 

치아 사이에 낀

이물질을 제거하고 싶을때

무척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어요.

 

게다가 뚜껑까지 있어서

위생적인 면에서도 맘에 들어요.

 

 

 

 

4. 젤리 클리너

(1,000원)

 

 

이미 SNS에서

입소만 난 핫한 젤리 클리너!

 

평소 키보드 틈새 먼지 땜에

애먹었는데 요거 하나면 청소 끝!

 

 

 

 

5. 약통 케이스

(1,000원)

 

평소 영양제를 챙겨 먹는데

오늘 먹었는지 안먹었는지

깜빡하는 저를 위한 필수 아이템!

 

실제로 약통 케이스를

사용하고 나서부터

까먹지 않고 잘 챙겨 먹고 있어요.

 

 

 

 

6. 메쉬 바구니

(1,000원)

 

사이즈가 다양해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가능한

메쉬 바구니!!!

 

스마일 모양도 귀엽고

깔끔한 화이트라서 어디든 잘어울려요.

 

화장대 화장품도 정리하고

주방 자질구레한 양념통 정리에도 굿!!!

 

 

 

 

7. 신발 정리대

(1,000원)

 

저희 집은 유독

신발장이 작아서 스트레스!!!

 

신발 정리대를 사용하니

신발도 많이 넣을 수 있고

훨씬 깔끔해져서 맘에 들어요~♬

 

 

 

 

 다이소에서 산 물건중 단돈 천원에 구매한 제품치구 정말 유용하게 사용 중이여서 소개해 드렸어요. 필요하신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4)

  • 2016.11.17 12:11 신고

    오..휴대용비누 잇템이네요 잇템!
    다이소가면 진짜 가성비좋은 물건들이 많아서 구매계획에 없던 것 까지 사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ㅋ

  • 2016.11.17 12:40 신고

    비누가 정말 마음에 드네요
    딱풀처럼 생겨서 앙증맞네요~^^

  • 2016.11.17 15:34 신고

    저는 저 바구니와 휴대용 비누는 종종 사요.
    특히 휴대용 비누는 여행갈 때 꼭 챙겨가요!

    • 2016.11.18 09:58 신고

      그러셨군요
      여행갈때진짜좋은듯요

      바구니두
      여러개사서 다양한용도로
      쓰고있는데괜찮은것같아요ㅎ

  • 2016.11.17 15:52 신고

    젤리 클리너 엄청 좋아보여요. 저거 있으면 키보드 청소 엄청 쉽게 할 수 있겠는데요? 그냥 붙였다 떼었다 하면 되죠? 저렇게 한 후에 키보드에 끈끈한 느낌 남거나 하지 않죠?!!

    • 2016.11.18 10:08 신고

      네 신기하게
      남지않구요
      손에도 끈적거림없어요
      키보드미세먼지잡아주니
      속이다시원해져요ㅋ
      저건 쓰면 원래봉투에 지퍼락꼭잠궈서
      서늘한곳보관하라더라구요
      쓰다가 젤리색이 진해지면
      버리라고써있어요

  • 2016.11.17 17:00 신고

    저도 다이소 자주 갑니다^^
    똑같은 성능에 저렴한 제품이 많죠~

  • 2016.11.17 19:35 신고

    신발정리...천원?
    비싸게 샀는뎅.ㅎㅎㅎ

    잘 보고갑니다.

  • 2016.11.19 09:21 신고

    와 다이소 정말 자주 가시나봐요. 진짜 하나하나 다 꿀팁이에요:-) 이어폰 분배기를 다이소에서 파는줄 알았으면 비싼 배송료주고 인터넷에서 안사는 건데 ㅠ 이제야 안게 아쉽네요. 고장도 안나고 품질이 괜찮나봐요^^ 무엇보다 휴대용 비누는 진짜 처음봐서 너무 신기하네요. ㅎㅎ 딱풀처럼 생겨서 재미있고 진짜 여행갈때 필수품 같아요.

    • 2016.11.20 15:54 신고

      비누가
      여행갈때진짜좋은듯요
      이어폰분배기도 진짜
      아이디어상품인듯하구요
      다이소가
      저렴한가격대비
      괜찮은제품이많은듯요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