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따끈따끈 신상]인절미 빙수를 스낵으로 재현했다!인절미 스낵 먹어본 후기

[설빙 따끈따근 신상]

인절미 빙수를 스낵으로 재현한 인절미 스낵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설빙 베스트셀러 메뉴중 하나가

바로 '인절미 설빙'이라고 하는데요.

 

 

얼마전 설빙에 이러한

인절미 설빙을 스낵??으로

재현했다는 신제품이 나왔더라구요.

 

평소에 개인적으로

인절미 설빙을 좋아하는지라

맛이 궁금하여 구매해 보았답니다.

 

 

 

『가격: 1,500원

 

이 제품은

설빙 매장에서만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인절미 스낵은

인절미 설빙의 맛을

스낵으로 그대로 구현했다는데요.

 

 

100%우리쌀에

고소한 콩고물을 묻혀 만든

건강한 인절미 스낵이라고 합니다.

 

 

 

 

설빙 커피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다네요ㅋ

 

 

 

 

영양 성분표

총 80g/380칼로리

 

 

 

 

포장지를 개봉해보니

인절미 특유의 고소롬한

콩고물 냄새가 스멀스멀 나는데요.

 

오! 생각보다

양이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얼핏 보기에

꼭 인절미 같네요ㅋㅋ

 

 

 

 

스낵에 고소한 콩고물이

듬뿍듬뿍 묻혀 있더라구요.

 

 

 

 

인절미 스낵 맛은

 

바삭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콩고물 맛이 나면서

진짜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00%우리쌀로 만들었다고 하니

건강간식으로도 괜찮을듯 했구요.

 

근데...갑자기

이거 먹고 있노라니

인절미 빙수가 급 땡긴다는ㅋ

 

제가 평소에

인절미의 고소롬한

맛을 좋아해서인지는 몰라도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었네요

 

 

평소 설빙의

인절미 설빙 좋아하신다면,

또는 인절미 스낵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6/08/03 - [토깽의 촵촵 맛집] - [설빙]"블루베리치즈설빙" 후기 

 

2016/12/02 - [토깽의 구매 리뷰] - 설빙 신메뉴 딸기티라미수설빙 먹어본 솔직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