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신메뉴]딸기눈꽃빙수 먹어본 후기

[이디야 신메뉴]

딸기눈꽃빙수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날씨가

완전 초여름 날씨이네요.

 

 

너무 더워서 그런지

시원한 것만 찾게 되는데요.

 

최근에는 이디야에 갔다가

이디야 눈꽃빙수 7종 중 신메뉴인

'딸기눈꽃빙수'를 먹고 왔답니다.

 

 

 

밖에서 일 보면서

이디야 앞을 지나가는데

넘 더운지라 빙수 사진 보고

그냥은 못 지나가겠더라구요ㅎㅎ

 

딸기눈꽃빙수와

녹차눈꽃빙수가 신메뉴라는데요.

 

딸기도 좋아하고

녹차도 좋아하는지라

순간 선택 장애가 왔지만ㅋ

우선 딸기눈꽃빙수를 시켰답니다.

 

 

 

 

잠시 후 우리가 주문한

딸기눈꽃빙수가 나왔는데요.

 

 

빙수 비쥬얼은

먼저 본 광고사진보다

약간 허접??해 보이는 느낌ㅎ

 

하지만 무엇보다

맛이 어떤지가 중요하겠죠?

 

 

 

 

얼음이 아닌

우유로 만들어진 빙수인데

딱봐도 샤르르 녹는 느낌이에요.

 

딸기는 얇게

썰어져 있더라구요.

 

 

 

 

빙수 한쪽에는

달콤한 생크림이 있구요.

 

 

 

 

바로 그 옆에는

치즈 큐브케익도

함께 토핑되 있더라구요.

 

일단 제가 좋아하는

딸기, 생크림, 치즈가

들어갔으니 맘에 들었어요ㅎ

 

 

 

 

한입 먹어보니

어머나!!!정말 눈꽃처럼

입에서 샤르르르 녹는데요.

 

우유의 고소한 맛과

딸기과육이 어우려져서

진짜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달달한 생크림과

곁들여 먹어도 맛있고

치즈큐브케익과 함께 먹어도 굿!!!

 

 

솔직히 처음 비쥬얼은

약간 허접??한 듯 했는데

맛이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ㅎ

 

다음에는 녹차눈꽃빙수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6/08/08 - [토깽의 깨알 정보] - [이디야]가격이 저렴한 미니 스틱 케익/1,800원

 

2017/04/19 - [토깽의 구매 리뷰] - 설빙가면 무조껀 빙수?설빙 커피와 케익도 드셔 보세요!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

  • 2017.05.20 20:15 신고

    딸기눈꽃빙수 광고 사진이 약간 우삼겹 비슷해보이네요.
    실제 나온 음식은 광고 사진보다 좀 많이 허접해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맛이 좋으셨나봐요ㅎㅎ

  • 2017.05.22 20:54 신고

    딸기가... 슬라이스..... 통으로도 몇개주지.. 야박하네요. ㅋㅋ

  • 2017.05.25 22:04 신고

    컥 전 맨처음에 이디야를 설빙으로 읽고 설빙에이런녀석이 나왔어요? 라고 할뻔했어요. 어느새 빙수는 설빙이 잡고있다 라는 인식이 머리 속에 잡혀있었나봐요.
    빙수도 요즘엔 디저트처럼 나오는 것 같아요- 생크림에다가 치즈큐브케익에다가 말이에요 ㅎㅎ 치즈큐브케익은 비주얼이 흡사.... 깍두기같지만ㅋㅋㅋㅋ 맛있다니 먹어보고싶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