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2박 3일 여행 코스/제주도 숙소/제주도 맛집/꼭 가봐야 할 곳 추천

"제주도 여행

2박 3일 여행 코스"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곧 휴가철도 다가오고 제주도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실 듯 한데요. 최근 6월달에 다녀온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2박3일 일정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저희 부부는 이번 제주도 여행을 계획할 때 세가지에 초점을 두고 일정을 잡았는데요.

 

 

첫번째. 관광은 최소화 하고 휴식 하기

두번째. 제주도 맛집 탐방

세번째. 최대한 공항 가까운 곳 숙소 얻기

 

이 세가지를 바탕으로 2박 3일 일정을 짠 거라서 무척 간단해요. 관광지 방문은 최소화 했어요. 참고 바랍니다.


#첫날 일정#


1. 제주 공항 도착

 

아침 7:50분 김포공항을 출발-8:40분 제주공항 도착( 제주에어를 이용)

제주공항 내리자마자 짐 찾고 미리 예약해 놓은 렌터카 타고 중문쪽으로 출발~!!

저희는 ok렌트카 라는 곳 이용 했는데 공항 도착하면 렌트카 셔틀버스가 기다리고 있다가 렌트카 장소로 데려다 줘요. 공항에서 약5-7분 거리인듯 하구요. 저희가 여기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돌아오는 아침비행기가 08:15라서 아침 7시에 문 여는 곳은 이곳이라고 해서 이용하게 되었네요. 차 반납하면 비행기타는 곳까지 또 셔틀버스 운행 해줘요.

 


2. 한림공원

 

제주도 처음 가보신 분들은 한림공원 추천 해요. 울창한 열대나무들 때문에 꼭 해외에 나와있는 느낌이 들구요. 동굴도 구경할 수 있고 여러가지 식물들, 동물들을 구경할 수 있어요. 특히 '공작새'가 엄청 많은 곳이 있는데 공작새가 워낙 사람을 많이 봐서 그런지 사람들이 지나가도 놀래지도 않더라구요^^


 

3. 점심식사 '독개물항

 

 

한림 공원 구경 후 한림공원 근처 맛집이라고 하는 '독개물항'에 가서 점심식사를 했어요.

남편은 회덮밥, 저는 해물 뚝배기 먹었어요


4. 협재해변 구경 및 카페베네 커피

점심 식사 후 소인국 테마파크 가는 길에 협재해변을 들렸어요. 협재해변 바로 옆에 카페베네가 있길래 아이스아메리카노+

초코범벅 케익 먹었어요. 바다 바라보며 커피 먹으니 더 맛있는 느낌

 

 

5, 소인국 테마파크

소인국 테마파크 재미 있었어요. 볼거리도 꽤 있고 정교하게 잘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 가신다면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6. 퍼시픽 랜드

 제주도 여행 처음 가보시는 분들께 강력추천!!! 드리고 싶은 '퍼시픽 랜드' 

 

 

아이들이 좋아할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나이드신 부모님 모시고 가도 즐거워 하실것 같아욤.  원숭이쇼, 물개 쇼, 돌고래 쇼. 이렇게 총 3가지 쇼를 하고 있더라구요. 정말 많이 웃었어요. 참! 퍼시픽 랜드는 공연시간이 있으니 공연시간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셔요.

(공연시간 및 입장료)

 

 기           간

 1회

 2회

 3회

 4회

 5회

  1월 1일~7월 19일

8월 26일~12월 31일

 11:00

 13:30

 15:00

 16:30

 -

 7월 20일~8월 25일

5월5일

 10:30

 12:00

 13:30

 15:00

 17:00

 입장료

 성인: 12,000원  청소년: 10,000원 소인: 8,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입장

(공연시간 : 1회 50분 구성)

 


 7. 박물관은 살아있다.

 

 

 

첫날 마지막 관광지 코스로 '박물관은 살아있다'로 결정!!!. 저는 제주도를 이번 여행까지 총 3번을 갔는데 이곳은 한번도 안가봐서 꼭 가보고 싶었어요. 이곳에 다녀오신 분들이 찍은 사진들이 넘 재미있는 것 같아 저도 호기심 발동^^

역시 재미있었어요. 재미있는 사진 많이 연출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참고사항) 박물관은 살아있다' 바로 옆에 '카트장' 이 있어요.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 제시하면 할인 해준대요

 


8.저녁식사' 중문솥뚜껑'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넘 열심히 사진을 찍느라 기진맥진한 우리 부부!! '제주 흑돼지'를 먹으러 가려고 맛집 검색하던 중 근처에 '중문솥뚜껑'이라는 곳을 찾아 갔어요.

그을린 고기 싫어하는 우리부부에게 딱이였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추천 드려요.

맛있겠죠?

 

자세한 포스팅은 아래 클릭하시면 볼 수 있어요. 참조해주세요.

2016/06/26 - [토깽의 촵촵 맛집] - 제주도 여행/제주도 맛집/중문 근처/흑돼지,흑오겹,흑목살-중문솥뚜껑

 


9. 공항근처 숙소로 귀가-화이트 화우스

저녁을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먹은 후 저희가 예약해 놓았던 공항근처 '화이트 하우스'로 고고!!

조금 아쉬웠던 점!!!첫날 중문관광단지 에서 놀면서 드는 생각이 첫날 숙소를 중문 근처로 잡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다음에 2박 3일 코스로 오게 된다면 하루는 중문근처에 숙소를 잡고 둘째날은 공항근처로 숙소 잡으려구요. 돌아가시는 날 비행기 시간을 늦게 잡으신다면 꼭 공항 근처 아니셔도 될듯 합니다.

숙소는 돌아가는 날 아침 비행기가 빠른 관계로 공항근처로 2박 잡았답니다.

이 숙소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 3가지!!!첫번째. 공항근처라는 점/ 두번째, 바다 전망 룸이라는 점/ 세번째, 커피와 디저트를 좋아하는 저에게 스타벅스가 1층에 있다는 점 이였어요.

비교적 만족했던 곳입니다.

숙소에 도착한 후 근처 마트에서 사왔던 간식 주전부리 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밤바다도 구경하면서 저와 남편의 제주도 첫날 하루는 저물어 갔습니다.

다른분들은 제주도 오신김에 이곳저곳 정말 방문 많이 하시던데 저희 부부는 4곳 방문한 것으로 만족했답니다!! 정말 즐거웠어요. 4군데 다 만족했고 추천드려요. 혹시 관광을 많이 하고 싶으시면 제가 다녀왔던 곳 근처에도 많으니까 추가하시면 될 듯 합니다.

 

 

 

두번째날은 공항근처에서 가볼만한 관광지를 방문하고 왔답니다.  두번째 날 일정도 곧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2박 3일 계획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