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꾸덕한 느낌의 진한 우유! 앵그리버드 우유 2종 먹어본 후기

꾸덕꾸덕한 느낌의 진한 우유!

앵그리버드 우유 2종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최근에 장보러

홈플러스에 갔는데요.

 

 

유제품 코너에서

무언가 저를 째려?보고 있는

강한 기운에 이끌려 가보니ㅋㅋ

 귀욤 앵그리버드 우유가 있더라구요

 

예전에 앵그리버드

게임을 좋아했던 1인으로써

맛이 궁금해 구매해 보았답니다

 

 

 

편의점에서는

얼마에 파는지 잘 모르겠지만

저는 홈플에서 1,000원에 겟 했어요.

 

 

 

 

진한 눈썹이

"화가난다 화가난다"하며

곧 공격 들어올 태세에요ㅋㅋ

 

 

빨간 앵그리버드에는

딸기 우유가 들어 있어요.

 

 

 

 

왜이렇게 표정이

리얼하고 웃기죠?ㅎㅎ

 

검정 앵그리버드에는

초코 우유가 들어 있답니다.

 

 

 

 

화를 나게 할까 봐

최대한 조심조심하며ㅋ

뚜껑을 벗겨보니 한번 더

야무지게 포장이 되 있어요.

 

 

 

 

딸기 우유 맛은

 

딸기 우유색깔은

제가 상상했던 색이 아닌

하얀빛에 가까운 분홍색인데요.

 

색소가 많이 들어가진

않은 것 같아 좋더라구요.

 

맛은 약간 걸죽한

농도의 딸기 우유인데

진하면서 진짜 달어요ㅋㅋ

 

 

 

 

초코우유 맛은

 

초코우유를 컵에

따르면서 진짜 깜놀했어요.

 

무슨 우유가 아니라

케익 녹여논 느낌처럼

엄청 꾸덕꾸덕한 초코우유에요ㅋ

 

맛 역시 엄청 진하면서

달달하니 초코덕후분들이

완전 사랑할 맛이더라구요

 

앵그리버드 모양이

재미있어서 구입해 봤는데

생각보다 우유가 진해서 놀랬어요,

 

 

진하면서 달달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강추고

그런 느낌 싫어하심 비추에요ㅎ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4/14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미니언즈 벚꽃 에디션 커피우유 먹어본 후기

 

2016/09/09 - [토깽의 구매 리뷰] - [CU편의점]'수박우유' 먹어본 후기

 

2016/09/10 - [토깽의 구매 리뷰] - [CU편의점]" 헤이루(HEYROO) 바나나 커피"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8)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