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 추천!미국 엄마들에게 인기라는 스파클 걸즈 인형

어린이날 선물 추천!

미국 엄마들에게 인기라는 스파클 걸즈 인형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이제 곧 5월이 되면

5월5일 어린이날이 돌아오는데요.

 

 

어린이날이 되면

남자 어린이든, 여자 어린이든

기대하게 되는 것이 바로 선물이죠ㅎ


오늘은 어린이날 선물 추천!

미국 엄마들에게 인기라는

'스파클 걸즈'인형을 소개할께요!!!



저는 우연히

G마켓 쇼핑을 하다가

너무 인형이 귀여워보여서 구매했어요.


가격도 생각한것보다

비싸지 않아서 좋았는데요.


알고보니 요즘

미국 엄마들에게 인기라고 하는데

바비인형만큼 인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어느 기사에서 읽었어요ㅎㅎ)


이렇게 인기 있는 이유가

트랜디한 의상에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대문이라고 하네요!



저는 컵케익 인형4개와

플러터윙스 페어리는 27cm

 인형1개를 만원도 안되는 가격

9,900원이라는 가격에 득템했어요ㅎ


그날 단 하루만

이렇게 구성 되었었는데

지금 들어가보니 바뀌긴 했지만

아무튼 일반 마트에서 파는 인형들에 비하면

품질도 괜찮으면서 가격이 참 저렴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것 외에

다른 종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컵 케익 인형

포장지를 벗긴 모습이에요


손바닥 사이즈 정도의 인형인데

실제로 보면 훨씬 더 귀엽더라구요ㅎ


의상도 다양하고

헤어스타일도 다양하면서

바닥에 앉혀놓음 짱짱 귀여워서

아마 아이들이 참 좋아할것 같아요.



 플러터윙스 페어리는

사이즈가 27cm의 인형이고

화려한 날개가 매력적이랍니다.



상자속에 손에 들수 있는 봉과

핑크색 왕관, 핑크색 신발이 들어 있어요.


신발이 꼭 

발레리나 슈즈처럼 생겼어요.



이리 저리 흔들면

날개가 나풀나풀거리는게

꼭 나비처럼 너무 예쁘더라구요



나란히 앉혀 놓으니

컵케익 인형들은 넘 귀엽고

플러터윙스 인형은 넘 예뻐요


특히 컵케익 인형들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서

어른인 저도 하트뿅뿅 되네요ㅎ


아마 선물해주시면

정말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요,


저렴한 가격에

의상도 다양하고 

품질도 좋고 예쁜 스파클 걸즈 인형!!!

 

 

어린이날 선물

고민하고 계신다면

가성비 좋은 선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 제 돈 주고 구매한 후기이며

사람마다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 2018.05.08 11:51 신고

    우와 ㅎㅎ 진짜 귀엽네요. 저는 어릴때 빼고는 이런 바비인형 스타일 인형을 가지고 놀아본 기억이 ㅠㅠ...
    어린이날 하면서 이런 저런 선물을 보다보니 저도 하나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ㅠㅠ
    결국 제꺼는 커녕 조카 선물로 사슴벌레 구매만 했답니다 ㅋㅋ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