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주전부리]단짠의 매력!"질러 깜놀 연어"먹어본 후기

[간식/주전부리]

단짠의 매력을 가진 연어포!-"질러 깜놀 연어"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건어물류를 무척 좋아하는 저는 입 심심할때 간식으로 먹으려고 몇가지 사다 놓곤 하는데요. 최근 딱 떨어졌길래 마트에 사러갔는데 오잉?

 

 

건어물 코너에 연어포라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육포는 먹어 봤어도 연어포라니?맛이 궁금하여 구매 해 봤어요. 바로 샘표에서 나온 "질러 깜놀 연어" 입니다.



질러 육포는 꽤나 우리에게 친숙한 제품인데 질러 깜놀 연어는 제 기준으로 처음 봤어요. 평소 육포나 오징어는 주전부리로 먹어 봤는데 연어포는 어떤 맛일까? 꽤나 궁금해지더라구요.

 

 

샘표 질러 깜놀 연어는 100%알래스카 자연산 연어를 사용했고 연어 84.06%가 함유 되있다고 합니다. 총 60g에 영양성분표는 따로 기재되 있지 않았어요. 가격은 GS마트에서 3,980원에 구매 했어요.

 

 

연어는 EPA, DHA등 오메가 3 지방산이 함유 되어 있어 고혈압, 동맥경화, 심장병, 뇌졸증 같은 혈관질환 예방에 좋다고 해요. 평소 연어 잘 챙겨 드실 수 없다면 이 제품으로 간식처럼 드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깜놀연어는 직화로 살짝 구워서 고소하고 쫄깃하다고 해요. 포장지 뒷문구가 재미있더라구요. 질러야 제맛이라는 질러!!! 질러 보지 않으면 질러가 주는 기쁨과 즐거움은 느낄 수 없다며 일단 질러 보라는데 ...가방이나 질러....볼ㅎㅎㅎ

 

 

봉지를 개봉해보니 비쥬얼은 평상시 먹어본 육포와 비슷한 느낌이네요.  육포랑 맛이 어떻게 다를까 ?더더욱 궁금해지는...사이즈는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에욧.

 

 

#깜놀연어포의 맛은?#

 

육포와 약간 비슷한 맛인데 육포보다는 훨씬 부드러웠어요. 연어포라고 해서 혹시 비리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그런 느낌이 없었어요. 훈제의 향이 스멀스멀 올라오면서 단짠의 매력이 느껴지는 맛이였네요. 평소 생연어 못드시는 분들은 깜놀연어로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구요. 술드시는 분들께는 안주로 딱일 것 같아요.^^

 

 

 


단짠이라 계속 먹으면 짠맛이 느껴지긴 한데 은근 중독성 있네요 ㅎㅎㅎ 이 제품은 생연어 못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맛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고 평소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간식으로 추천 드리고 싶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