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마시는 티라미슈??도토루 마스카포네 티라미슈 먹어본 후기

[GS25]마시는 티라미슈??

도토루 마스카포네 티라미슈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는 평소에 커피와 함께

티라미슈를 즐겨 먹곤 하는데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이

커피와 잘 어울려서 애정애정해요.

 

 

그런데... 허걱!!!

제가 이렇게 애정하는 티라미슈가

마시는 음료로 나온것을 발견했답니다.

 

바로 GS25에서 판매되고 있는

"도토루 마스카포네 티라미슈"입니다.

 

 

 

 

GS25에는 떠먹는

티라미슈 아이스크림이 유명하자나요.

 

최근에는 티라미슈 콘이

나왔다고 하던데... 이제는 음료까지^^

 

 

 

 

 

포장용기가 약간 고급지면서

티라미슈 사진이 똭!!!

 

 

저 맛있어 보이는 티라미슈를

어떻게 마시는 음료로 표현했을까?

진짜진짜 궁금해지더라구요.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마스카포네 티라미슈"

일본 도토루 커피매장에서 성황리에

한정판매 되었던 티라미슈 라떼의 맛을

계승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고카페인 65mg이

함유되 있으니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요~

 

 

 

 

제공량 300ml/총 열량 200kcal

가격은 원래 2,000원인데

할인받아 1,800원에 구매했어요.

 

 

 

 

#마스카포네 티라미슈 맛은#

 

뚜껑을 개봉하니

진한 코코아 냄새?가 느껴지네요.

 

맛은 평소 먹어본

카페라떼 맛인듯 한데

티라미슈에 뿌려진 코코아 가루?

맛도 나면서 진짜 달달구리 하네요.

 

마스카포네 치즈맛이

느껴지는 잘모르겠지만

먼가 부드러운 맛이 나면서

신기하게도 티라미슈 맛이 나요ㅋㅋ

 

 

 

 

개인적으로 마시는 것보다

부드러운 식감의 티라미슈 케익이

더 좋다는데 한표 던지 겠습니다만...

 

티라미슈 음료맛도 나쁘지 않아서

평소 카페라떼 스탈 좋아하신다거나

달달한 것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저 역시 평소엔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지만 당충전이 필요할때 가끔 구매할듯 하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09/10 - [토깽의 구매 리뷰] - [CU편의점]" 헤이루(HEYROO) 바나나 커피"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