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신제품]초코덕후라면 초강추!2가지맛 쇼콜라 먹어본 솔직후기

[GS25편의점 신제품]

초코덕후라면 초강추!! 2가지맛 쇼콜라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초콜릿 들어간 제품은

무조껀 애정애정 하는데요

 

 

최근 GS25편의점에 갔다가

새로 나온 초콜릿이 보이길래

본능적으로??구매해 봤어요ㅋㅋ

 

 바로 로얄 밀크 쇼콜라

로얄 블랙 쇼콜라 입니다~♬

 

 

 

두 제품은 GS25

신상품이라고 하는데요.

(2016. 12.09일 기준)

 

 

 

 

인터넷에서

 이 제품 검색해보니

출시된지는 좀 된 것 같던데...

 왜 신상품인지는 저두 잘 모르겠네요.

 

 

암튼 제 기준에서는

처음 보는 신제품이긴 해요ㅋ

가격은 개당 2,000원 입니다.

 

 

 

 

종이 박스를 개봉해 보니

한번 더 비닐포장이 되있는데요.

 

 

 

 

요렇게 한개씩

개별포장이 또 되있네요.

 

갯수를 세어보니

각각 12개씩 들어 있더라구요.

 

 

 

 

한개씩 뜯어보니

밀크 쇼콜라는 약간 갈색이구

블랙쇼콜라는 완전 검정색이네요.

 

 

 

 

 

반으로 컷팅해보니

특별하게 차이는 없었구

약간의 색깔 차이만 있어요.

 

 

 

 

블랙쇼콜라/밀크쇼콜라

 

블랙 쇼콜라

달달씁쓸한 맛이 나면서

무척 진한 초콜릿 맛이 느껴졌어요.

꼭 드림 카카오 먹는 것 같기두 했어요.

 

밀크 쇼콜라는 

입에서 살살살 녹고

우유맛이 많이 느껴지면서

블랙쇼콜라보다 훨씬 더 달달했어요.

 

둘다 넘 맛있어서

한번 먹으면 멈출수 없는?

계속계속 먹게 되더라구요ㅋ

초콜릿 덕후시라면 초초초강추!!!

 

둘 다 맛있었지만

제 개인적 입맛에는

'블랙 쇼콜라'가 좀더 맛있었네요^^

 

 

저는 무척 맛있게 먹어서 다음번에 또 사먹을 것 같아요. 초콜릿 덕후시라면 한번 드셔보시길 강추 드립니다.(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이며)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1/30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편의점 신제품 스윗갈릭통통만두 먹어본 솔직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