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린스'로 닦으면 이 문제가 해결된다고!?

TV나 가전제품

이제 린스로 닦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입니다^^

 

 

우연히 TV를 보니
호텔에서는 가전제품을
린스로 닦아준다고 하네요?

 

오늘은 TV를 린스로

닦아주면 생기는 놀라운
효과를 소개해 드릴게요

 

TV

 

평소 영화를 좋아해서
TV를 즐겨 보게 되는데요

 

TV는 정전기가
많이 발생하다 보니

'이것'도 잘 생기더라고요

 

TV에 쌓인 먼지

 

이것은 바로
먼지를 말하는데요 

 

TV 같은 가전제품이
은근 먼지가 많이 쌓여요

 

 

보통 같으면
그냥 물티슈로
쓱-닦고 마는데요

 

먼지

 

먼지를 닦아줘도
금방 쌓이더라고요

 

TV 뒷면
먼지도 장난 아니네요

 

린스

 

이럴 때 호텔에서
먼지 청소할 때 린스를
활용해 닦아준다고 하는데요

 

린스를 활용해
먼지 청소를 하면 한 번
청소로 한 달 이상 간다네요?

 

린스 풀어주기

 

방법도 간단한데
따뜻한 물에 린스를
2-3번 펌핑해 잘 섞어주고요

 

찬물보다는
따뜻한 물에 잘 섞여요

 

 

그다음 극세사
수건을 린스 섞은 물에

적셔서 물기를 꽉 짜 주세요

 

TV닦아주기

 

그다음 먼지가
쌓인 TV 앞면, 뒷면을
부드럽게 닦아 주세요

 

극세사 수건에
물기가 흥건하지 않게
꼭 잘 짜서 닦아줍니다

 

마른 수건으로 닦기

 

이제 마른 극세사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하듯
부드럽게 닦아주시면 끝이에요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먼지 청소가
한 달 이상 유지된다고 해요

 

TV 먼지 린스 청소

 

린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린스가 코팅 역할을 해서
정전기를 방지해 주기 때문에
먼지가 덜 쌓이게 해 준다네요

 

집에 남아도는
린스를 활용하니
일석이조 효과네요ㅎ

 

꼭 TV 아니어도
가전제품 먼지는
린스를 활용하면 좋데요

 

먼지 청소할 때

남아도는 린스로
청소해 보시기 바랍니다^.^

방문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pyright ⓒ 줌마토깽, All rights Reserved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