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워서 어떻게 먹어?나뚜르 도라에몽 아이스크림 케익 먹어본 후기

[나뚜르 아이스크림 케익]

심쿵주의! 나뚜르 도라에몽 케익 먹어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에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는 편이라서

베라나 나뚜르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최근 세븐일레븐에 갔더니

나뚜르에서 나온 케익을 팔더라구요.

 


바로바로 넘나 귀여운

도라이몽 아이스크림 케익이랍니다.

 

 

 

아이스크림 케익을 살때면

항상 베스킨라빈스를 이용했는데

 

나뚜르에서 나온

아이스크림 케익은 처음이에요.

 

 

 

 

베라처럼 나뚜르 역시

워낙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

알려져 있으니 의심없이 구매!!!

 

 

원래 가격은 20,000원인데

L.Point 할인받아 18,000원에 겟했네요

 

 

 

 

초랑 미니수저는

알아서 챙겨주시더라구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박스 뚜껑을 개봉해보니...

 

헉! 넘나 귀여운 도라에몽이

지대루 심장어텍해주네요ㅋㅋ

 

 

 

 

미니 사이즈라

일반 케익보단 훨씬 작아요.

 

 

 

 

개봉했으니

먹긴 먹어야 겠는데...

 

예전에 도라에몽 캐릭을

넘나 좋아했던 1인으로써

심히 망설여지더군요ㅋㅋㅋ

 

 

 

 

진짜 너무 해맑은

도라에몽 미소때문에 

한수저 뜨기가 미안해지는...

 

심장 강한분이

컷팅하셔야 할 듯요ㅋㅋ

 

 

 

 

조심스럽게 칼로 컷팅해보니

초코마블링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사이사이 아몬드가 콕 박혀 있는데요.

 

 

 

 

달콤한 바닐라 맛과 함께

고소한 아몬드가 씹히면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베라로 비유하자면

꼭 아몬드 봉봉 먹는 느낌???

 

 

 

 

한조각 먹고  난 후 도라에몽 얼굴...

지켜주지 못해 미...미안하다...ㅋㅋㅋ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이렇게 캐릭터 있는 케익으로

먹어보니 색다르고 괜찮은 듯 하네요.

 


선물로도 괜찮을 듯 하고

평소 도라에몽 좋아하시거나

귀여운 캐릭터 케익 찾으신다면

구매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0^*

 

#관련글#

2016/12/15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편의점 신제품] 귀여운 무민 치즈케익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