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팬케익 믹스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제가 이마트 가면

노브랜드를 자주 구매하는데요

 


최근 이마트에 갔다가

노브랜드 팬케익 믹스가 있길래

바쁘고 입맛없는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우유랑 먹어볼까 싶어 구매해 봤어요.

 

 

 

가격: 1,080원

 

 지금까지 구매해본

노브랜드 제품들 모두

가격대비 만족한 편이라

이 제품도 의심없이 구매했어요.

 

 

 

 

준비물도 무척 간단해서

더 관심이 가서 구매했어요.

 

 

노브랜드 팬케익 믹스에

우유나 물 90ml, 계란만 있음

집에서 쉽게 만들수 있겠더라구요.

 

 

 

 

우유와 계란 준비!!

 

 

 

 

볼에 팬케익 믹스랑

계란 , 우유(물)를 섞어주세요.

 

 

 

 

뭉치지 않게

잘 섞어 주시면 반죽 완성!

 

카라멜??바닐라향 같은

단향이 진짜 많이 나더라구요.

(조금 인위적인 느낌이 나긴 해요)

 

 

 

 

여기서부터가

진짜 중요하더라구요.

 

기름을 많이 두르시면

절대 안되고 후라이팬을

코팅한다는 느낌으로만 살짝

두르시고 화장지로 닦아주셔야 한대요.

 

그 다음 약불로 굽다가

반죽에 기포가 1/3정도 생기면

조심스럽게 뒤집어 주셔야 해요

(조절 잘못하면 엄청 타버려요ㅠ)

 

 

 

 

처음에는

불조절 잘못해서

한개 시커멓게 태워먹구ㅋ

 

두번째는

신경써서 조절해서

노릇노릇 예쁘게 됬어요

 

 

 

 

집에 있는

꿀이나 메이플 시럽

뿌려주시면 될 것 같구요.

 

저는 색감을 위해

견과류로 데코해 봤어요.

 

 

 

 

비쥬얼은 그럴싸

해보이지 않나요?ㅋㅋ

 

 

 

 

집에있는 우유도

한잔 준비해서 시식준비 완료!

 

 

 

 

노브랜드 팬케익 믹스 맛은

 

한입 베어무니

바닐라향이 나면서

단맛이 느껴지는데요.

 

솔직히

대박 맛있다는 아닌데

간단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우유랑 먹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물론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제 입맛인지라

사람마다 느끼시는 점은 각자

다를수 있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0^

 

#관련글#

2016/12/12 - [토깽의 구매 리뷰] - 가성비갑! 노브랜드 제품 추천 10가지! 

 

2016/11/29 - [토깽의 구매 리뷰] - 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한 노브랜드 제품 7가지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좀좀이 2017.01.12 14:14 신고

    믿고 먹는 노브랜드로군요 ㅎㅎ 이거 있으면 팬케익 쉽게 만들 수 있군요. 위에 메이플 시럽 뿌리고 견과류 올리니 진짜 맛잇어보여요. 주말 아침으로 저거 먹으면 딱이겠는데요?^^

  2. 오가닉한의원 2017.01.12 15:40 신고

    입맛에 맞게 첨가물 넣으면 더 맛있겠네요!

  3. 지티 2017.01.12 16:54 신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라 하는 간식이죠~!

  4. GeniusJW 2017.01.12 20:47 신고

    팬케익 맛있겠어요~ㅎㅎ
    메이플시럽 얹으면 특히 맛있겠어요~

  5. RuRy 2017.01.12 23:53 신고

    이 밤중에 먹고싶어지네요 ㅎㅎ

    이웃하고가요~~~:)

  6. 히티틀러 2017.01.13 01:00 신고

    팬케이크 정말 맛있게 잘 구우셨네요.
    위에 견과류와 크렌베리, 시럽을 올리니까 브런치 같은 느낌도 나네요.
    밤에 보니까 배고파지네요ㅎㅎㅎ

  7. 비키니짐(VKNY GYM) 2017.01.13 21:24 신고

    팬케익 완젼 조아라하는뎅 ㅋㅋ
    저도 이마트 가봐야겟어용!!
    진짜 간단하네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