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딸기딸기해! 딸기 샌드위치 먹어본 후기

[CU편의점]

딸기딸기해! 딸기 샌드위치 먹어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새콤달콤한

딸기로 만든 디저트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던데요.

 

최근 SNS를 보니까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딸기 샌드위치도 인기더라구요.

 

 

 

 

딸기 샌드위치는

세븐일레븐,GS25, CU에서 판매중인데

저는 우선 CU제품을 구매해 봤답니다.

 

 

 

『가격: 2,000원

 

요즘 딸기샌드위치가

인기가 많다고 들었는데

CU편의점표 딸기샌드위치도

딱 1개만 남아 있더라구요~~

 

 

 

 

뚜껑을 개봉해보니

싱싱한 생딸기가 들어간

샌드위치가 2개 들어 있는데요.

 

 

 

 

크림속에 콕 박힌

생딸기가 무척 먹음직스러워요.

 

 

 

 

식빵의 고소한 냄새랑

딸기냄새, 달달한 크림냄새등이

완전 식욕을 자극하더라구요ㅋㅋㅋ

 

딸기샌드위치 속 크림은

약간 되직한??느낌이 나는

딸기와플크림이라고 합니다.

 

 

 

 

우선 한 조각을

꺼내보았는데 꽤나 도톰해요.

 

 

 

 

식빵 한쪽면을

살포시 들어내보니

딸기맛와플크림과 생딸기가

은혜롭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ㅋ

 

 

 

 

CU편의점 딸기샌드위치 맛은

 

딸기+와플크림+식빵의

조합이 꽤 맛있게 느껴지는데요.

 

무엇보다도 

딸기가 진짜 싱싱하고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크림도 딸기맛이라 그런지

더 딸기딸기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커피나 우유랑

함께 드시면 더 꿀맛이에요.

 

조금 아쉬웠던 점은

제가 워낙 생크림을 좋아해서

샌드위치속 크림도 생크림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ㅋㅋㅋ

 

 

 

딸기샌드위치는

약 3월까지???만 판매되는

한정제품이라고 하니 기회되시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듯 하네요~^0^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