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강정콤보 먹어본 솔직후기

맛있지만 살짝 아쉬워!!!

맘스터치 강정콤보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2017년을 맞이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이네요.

 

신년을 맞아

다욧좀 해보겠다고

저녁에 소식을 했는데요.

 

 

 

갑자기 급 배고파져서ㅠ

결국 참지 못하고 맘스터치에서

치킨을 주문하고 말았네요ㅋㅋ

 

 

 

『가격: 11,000원

 

치킨은 무조껀 애정하지만

특히 닭강정을 진짜 좋아해서

맘스터치 강정콤보를 시켜보았어요.

 

 

 

 

박스뚜껑을 개봉해보니

넘나 먹음직스런 비쥬얼~!!!

 

 

맘스터치 강정콤보는

미니 사이즈의 팝콘만두가

함께 섞어진 치킨강정이랍니다.

 

 

 

 

매콤달콤한

양념소스에 땅콩이

뿌려져 있어서 더 맛나요.

 

 

 

 

한입 베어먹어보니

튀김옷에 비해 고기가 꽉 차있고

바삭하면서 매콤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강정콤보에 함께

들어있는 팝콘 만두인데요.

 

 

 

팝콘만두 역시

바삭하면서 맛있는데요.

 

진짜 아쉬운점은

팝콘만두 비율이 넘 많다는 ㅜㅠ

 

닭강정이 만두에 비해

훨씬 많은 비율이었음 했는데

제가 먹어본 지점만 그런지 몰라두

제 느낌으로는 50:50 느낌이었어요.

 

개인적 생각에는

닭강정이 80%정도 되고

만두는 20%정도 됬음 좋겠더라구요.

 

물론 지점마다

약간씩 틀릴수도 있고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더 괜찮게 느껴지실 수도 있어요.

 

 

가끔 야식으로

드시기에 맛은 좋은듯 한데

팝콘만두 비율이 넘많은듯 해서

제 입맛에는 조금 아쉬웠던것 같아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6/08/17 - [토깽의 촵촵 맛집] -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메뉴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