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바 신상]SNS에서 화제! 떡볶이 빵 직접 먹어본 솔직후기

[파리바게트 신상]

SNS에서 화제! 떡볶이 빵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SNS에서

파바에서 신상으로 나온

떡볶이 빵이 화제더라구요.

 

저 역시도

분식점이 아닌 빵집표

떡볶이빵라니 넘 신기하드라구요.

 

 

평소 떡볶이를 좋아해서

떡볶이 빵은 어떤 맛이 날까

진짜 궁금해져서 직접 구매해 봤어요.

 

 

 

『가격: 2,500원

 

출시된지 얼마 안된

따끈따근한 신상이라 그런지

파바 지점에 아직 없는곳이 많더라구요.

 

 

 

 

첨에 파바 2군데를 갔는데

아직 들오지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포기할까 하다가

마지막으로 가본 곳에서 발견!^^

 

 

 

 

진짜 얼핏 보기에

떡볶이 떡처럼 생긴 스틱빵이네요.

 

매콤해 보이는

소스도 함께 들어 있구요.

 

 

 

 

한개를 집어들었는데

약간 찹쌀도너츠 같은 느낌의

빵이라 그런지 기름기가 많네요.

 

 

 

 

빵을 소스에

콕 찍어 드심 되는데요.

 

 

 

 

SNS상에서는

소스를 탕수육처럼

부먹부먹해먹을 정도로

엄청 풍성했던것 같은데ㅠㅋ

 

제가 산것만 그런건지?

빵에 비해 소스가 넘 적은듯 했어요.

 

 

 

 

집에 마침

꼬지가 있어서 꽂아보니

꼭 떡꼬치처럼 보이네요ㅋㅋ

 

 

 

 

파바 신상 떡볶이 빵 맛은

 

한마디로

찹쌀도너츠에 매콤달콤한

떡볶이 소스먹는 느낌인데요.

 

소스에서

신당동 떡볶이 과자?같은

맛이 나는 듯 했고 빵에서도

은근 떡볶이 맛이 나는듯 하면서

꽤나 쫄깃하니 맛은 괜찮더라구요.

 

BUT!!!

떡볶이가 먹고 싶을때는

일부러 이 제품을 살 것 같진 않고

차라리 진짜 떡볶이를 사먹을듯요ㅋㅋ

 

제과점에서

떡볶이 맛 나는 제품을

출시했다는 점이 신기하긴 하지만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였던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 글을 보니

맛있다는 분도 계신걸로 보아

사람에 따라 다를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암튼 결론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듯한

신제품 떡볶이 빵이였던 것 같습니다.

맛이 궁금하시면 한번 드셔보셔요^0^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2/05 - [토깽의 구매 리뷰] - [파리바게트 신상]초코바나나 디저트 아이스크림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