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신제품]요즘 입소문중인 가성비 좋은 떡볶이 그라탕 먹어본 후기

[GS25신제품]

요즘 입소문 중인 떡볶이 그라탕!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간단한 간식을 사려고

집 앞 GS25에 갔는데요.

 

 

무엇을 먹을까

둘러 보고 있는데

신제품이 있더라구요.

 

바로 바로

떡볶이 그라탕인데요.

맛이 궁금하여 구매했어요.

 

 

 

『가격: 2,900원

 

 

 

 

떡볶이 그라탕

포장그릇 밑에 포크가 있어요.

 

 

이제 뚜껑을 열고

전자렌지에 돌려주심 되는데요.

 

 

 

 

뚜껑을 열어보니

떡, 만두, 김말이,어묵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 있네요.

 

 

 

 

전자렌지에

3분 30초 돌려 주었어요.

 

매콤매콤한

떡볶이 냄새가 나면서

식욕을 급 자극하더라구요ㅋㅋ

 

 

 

 

 

떡이 쫄깃쫄깃 하더라구요.

 

 

 

 

오뎅

 

오뎅두 맛있구요.

 

 

 

 

김말이

 

역시 떡볶이 소스에

김말이는 사랑이쥬

 

 

 

 

만두

 

만두는 약간

눅눅하긴 한데

그래도 맛있었어요ㅎ

 

 

 

☆총   평☆

 

매콤달콤한

소스가 진짜 맛있어서

그 소스에 버무려진 재료들이

다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0^

 

역시 떡볶이 소스는

마법의 소스라는요ㅋㅋ

 

상당히 매콤해서

매운것 못드시는 분들껜

꽤 맵게 느껴지실 수도 있어요.

( 못 먹을 정도는 아니구요)

 

조금 아쉬운 점은

치즈가 좀 적은듯 했네요ㅠ

 

 치즈 좋아하신다면

치즈를 더 첨가해서 드심

훨씬 맛있을 것 같았답니다.

 

2,900원치고

맛도 좋고, 양도 괜찮고

가성비 괜찮은 제품 같아요.

 

 

간단한 야식으로도

드시기에도  좋을듯 하니

평소에 떡볶이 좋아 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6/12/27 - [토깽의 구매 리뷰] - [세븐일레븐 신제품]편의점 최초라는 '김떡만' 분식세트 먹어본 솔직 후기

 

2017/01/13 - [토깽의 구매 리뷰] - [편의점표 분식]자이언트 빨간순대VS죠스떡볶이(+순대)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