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에 만든 초간단 꿀맛 토스트!

톡톡 터지는 재미 '콘치즈에그토스트'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토스트를

자주 만들어 먹는 편인데요.

 

 

커피나 우유랑 함께 먹음

은근 든든해서 한끼로도 좋더라구요.

 

오늘은 집에서 5분만에

만들수 있는 초간단 꿀맛 토스트

'콘치즈에그토스트'를 소개합니다.

 

 

콘치즈에그토스트 재료

식빵 2장, 계란2개, 스위트콘3스푼

슬라이스 치즈1장, 모짜렐라 치즈 ,버터1

소금 1꼬집, 설탕1티스푼, 후추약간

 

 

먼저 달궈진 팬에

기름을 둘러 계란을 깨주시는데요.

 

 

계란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로 만들어 줍니다.

 

 

스위트콘,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스크램블 에그랑 잘 볶아 줍니다.

 

 

소금과 후추

설탕을 넣어 간을 맞춥니다.

 

약간 달달한 것 좋아하심

설탕을 조금더 넣으셔도 됩니다.

 

 

달궈진 팬에

버터 1스푼 두르시고

식빵을 노릇노릇 구워 줍니다.

 

 

구운 식빵 위에

콘치즈에그토핑과

슬라이스 치즈를 올려주고

남은 식빵으로 덮어주심 끝!!!

 

 

초간단 꿀맛 토스트

콘치즈에그토스트 완성입니다^^

 

 

콘옥수수에

스크램블 에그, 치즈의

조합이라 맛이 정말 기대되요.

 

식빵이 뜨거워서

슬라이스 치즈도 잘 녹았어요.

 

 

한입 먹어보니

톡톡 터지는 옥수수에

부드러운 스크램블에그,

고소한 치즈의 조합이 베리 굿굿!!!

 

만들기는 간단한데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커피랑 먹으면 환상궁합이에욤.

 

커피 못드시면

우유나 주스랑 드셔도 좋구요.

 

 

우유랑 같이

한개 먹으면 든든해서

바쁜 아침 간단한 식사로도 좋을듯요.

 

토스트 만드실일 있으면

한번 만들어 드셔보셔요^0^

 

#관련글#

2017/08/25 - [토깽의 간편 요리] - 카페 부럽지 않은 홈메이드 '베이컨에그토스트'

 

2017/08/14 - [토깽의 간편 요리] - 5분만에 만든 초간단 간식!백종원 홍콩식 프렌치토스트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소스킹 2017.09.07 09:26 신고

    너무 맛있겠네요!!
    토스트는 언제먹어도 맛있는 메뉴죠 :)
    치즈까지 들어가니....정말 맛있겠네요!!

  2. 버블프라이스 2017.09.08 05:07 신고

    치즈덕후는 눈돌아갑니다. ㅠㅠ
    5분만에 만든 초간단 꿀맛 토스트! 저도 배워갑니다.
    신나는 불금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