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틀포레스트 '양배추 계란샌드위치' 레시피

영화 리틀포레스트 

'양배추 계란샌드위치'레시피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최근에 김태리씨가 나오는

영화 리틀포레스트를 봤는데요.

 

 

영화속에 나오는

음식들이 하나같이

어찌나 맛있어보이는지

영화보는 내내 군침을 흘렸네요ㅎ


그 중에서도 

제가 빵을 좋아해서인지

샌드위치가 가장 끌리더라구요.


오늘은 영화 리틀포레스트

'양배추 계란샌드위치'레시피를 소개할께요



양배추 계란샌드위치

식빵2장, 계란2개,양배추

마요네즈,소금 약간,후추 약간



먼저 식빵 테두리는

깔끔하게 제거해 줍니다.


굳이 제거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제거하면

좀더 샌드위치가 깔끔해보이더라구요

 

 

잘라낸 테두리는

러스크 만들어 드세요



계란은 으깨는 도구로

잘게 으깨어 줍니다.



영화에서는 양배추

잘게 썰어주는 기계가 있던데

우리는 그런거 없잖아요ㅎㅎ


그냥 집에 있는

감자칼로 쓱쓱 밀어주면

양배추가 얇게 썰리더라구요.



볼에 으깬 계란과

잘게 썬 양배추를 넣어 주시구요.


마요네즈는 취향것,

소금과 후추는 약간만 넣어서

골고루 비벼 잘 섞어 주세요


*마요네즈가 짭잘하니

소금은 너무 많이 넣지 마시고

약간 간을 보시면서 추가하셔요



식빵 한쪽면에

방금 만든 속재료를

가득가득 넣어 주시구요.


남은 식빵으로 살짝 눌러 덮어

반으로 썰어서 드시면 끝입니다^^



쨔잔!영화 리틀포레스트 속

'양배추 계란샌드위치'가 완성되었어요


계란이 들어간 샌드위치는

고소한 우유가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식빵 위에

속재료를 더 가득 올려서

한입 앙~베어무니 고소한 마요 계란에

양배추가 사각사각 씹히면서 넘 맛있네요


평소 계란 샌드위치를

드셔본 분이라면 딱 그 맛에

양배추가 추가되었다고 보심 되는데

양배추땜에 식감은 훨씬 좋은것 같아요


리틀 포레스트 영화속에서 

김태리씨가 이것 만들어 먹을때

침 꼴깍 했는데 저도 드뎌 만들었네요ㅎ

 

 

고소한 마요계란에

아삭한 양배추의 조합이

참 맛있는 영화 리틀포레트스

'양배추 계란샌드위치'한번 만들어보세요^^


#관련글#

2018/04/09 - [토깽의 간편 요리] - 영국 여왕이 티푸드로 즐겨먹는다는 '오이 샌드위치'레시피


2017/11/27 - [토깽의 간편 요리] - 아삭한 양배추가 가득 '누마상 샌드위치'초간단 레시피


2017/09/25 - [토깽의 간편 요리] - 맛은 물론 비쥬얼도 좋은'3색3단 샌드위치' 레시피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