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맛집]숙성고기, 샐러드바 무한리필-"1988 고기불패"

[용인 맛집]

숙성고기, 샐러드바 무한리필-"1988 고기불패"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폭염때문인지 기력이 딸려서 체력보강을 위해 '고기'를 유난히 찾게 되는것 같아요. ^^ 최근에 용인 시내 롯데시네마 근처 볼일 보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곳인데

 

 

'샐러드바 포함 숙성고기가 무한리필' 된다는 문구가 맘에 들어서 다녀오게 된 식당이 있는데요. 바로 "1988 고기불패'  입니다.

 

 

샐러드바 스타일 좋아하는 제 눈에 딱 띄인 이 곳!

 

더욱이 저렴한 가격에 샐러드바+숙성고기가

 

무한리필 되는 곳이라고 해서 고고!! 했어요.

 

저는 평일 저녁 11,900원 에 이용 했어요!

 

귀에 익숙한 청춘불패가 아닌 고기불패 ㅎㅎ

 

 

 

내부가 깔끔하고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꼭 야외에서 고기를 먹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무엇보다 의자 등받이가 높아서 다른 테이블

 

전혀 신경 안쓰고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

단체모임 있으실 때 오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셀빠는 무한리필 자유롭게 가져다 드실 수 있구요.

 

셀빠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 다 맛있었어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단호박, 감자 샐러드, 젤리가

 

있어서 좋았어요. 맘껏 가져다가 먹었네요 ㅎㅎ

 

 

 

Tip)마지막 사진의 빨간 오징어무침은 고기를 다

 

드신 후 꼭! 볶음밥을 한번 해드셔 보세요.^^

 

 

처음에는 고기를 먼저 한접시 가져다 주시구요.

 

다 드시면 그 다음부터는 코너에 가셔서 원하시는

 

고기부위 달라고 하시면 무한으로 리필이 됩니다.

 

모자이크 처리 된 분이 바로 사장님이시고 사장님

 

아내분도 함께 계셨는데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사진 찍으시니 사장님 긴장 하심 ㅋㅋㅋ

 

식사 중에 오셔서' 덥지 않으세요?' 하면서 에어컨

 

조절도 해 주시고~설명도 친절하게 잘해주세요^^

 

역시 친절은 언제나 사람을 기분좋게 하는듯 해요

 

 

 

공기밥하고 음료수 코너도 있었는데요.

 

공기밥은 천원에 한 테이블 무제한 이용!

 

음료는 1인당 천원에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1차로 떠온 샐러드와 야채 입니다.

 

종류가 많은 것 보다는 이렇게 하나하나

 

맛있는것이 저는 훨씬 더 좋은 것 같아요.

 

고기야채쌈 , 구운마늘 좋아하는데 이렇게

 

야채도 마음대로 먹을 수 있다는 것도 굿!

 

 

 

불판에 하얀 좋이를 깔아 주시는데

 

이 종이는 기름을 잘 흡수하라고

 

기름종이 역활을 한다고 합니다.

 

 

 

고기가 나왔어요.

 

초벌구이 된 고기 비쥬열이 느껴지시나요?

 

고기가 육즙이 물씬...

 

저렴한 가격치고 고기가 정말 맛있는 것 있죠?

 

 

 

지글지글 구워서 야채에 싸서 한입!

 

우왕~정말 맛있었어욧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과 갈매기살이

 

정말 맛있게 느껴졌어요.

 

 

 

특히 이곳 식당만의 특색소스!

 

고기에 꼭 직어 드시라는 '파인소스' 인데요

 

저는 원래 야채에 싸먹는 것을 좋아하는지라

 

처음에는 별로 관심 없었는데 그래두 한번쯤

 

먹어볼까 싶어서 '콕' 찍어서 먹었는데 이게 왠일?

 

정말 고기와 환상 궁합이더라구요.

 

소스맛이 약간 달달하면서 매콤한 청양고추 맛이

 

고기특유의 잡내를 많이 잡아주는 느낌이였어요.

 

 

 

메뉴 및 가격, 원산지, 맛있게 먹는 법등이 적힌

 

종이가 테이블마다 붙어 있어요.

 

고기에 냉면 먹는 것도 좋아하는데

 

넘 배불러서 냉면은 패스 했네요 ㅎㅎ

 

 

 

 


전화번호: 031-328-8866

 

용인시내 롯데시네마 건물 옆에 있는 '빽다방' 근처 골목 바로 입구에 있어요.우연히 들어가게 된 곳인데 초벌된 고기가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구요.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도 마음에 들었던 곳이였어요. 비록 샐러드바는 제가 생각한 것보다는 종류가 적긴 했지만 고기 맛, 사장님의 친절함 때문이라도 다시 갈 의향 100% 입니다.^^ 초벌구이 된 고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과 갈매기살' 이 더 맛있게 느껴져서 그것만 더 리필 해서 먹었네요. (이 글은 제 돈 직접 주고 먹어본 포스팅이며) 저는 맛있게 먹어서 소개해 드리지만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