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녹차, 체리, 완전 초바 3가지맛 빽스치노

[백주부 빽다방]

"녹차, 체리, 완전 초바 3가지맛 빽스치노"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지인들과 백주부로 유명하신 백종원 님의 체인점 '빽다방'을 갔어요. 요즘들어 저렴한 가격에 맛도 꽤 괜찮은 '빽다방' 을 자주 이용하게 되는 듯 하네요.

 

 

특히 빅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즐길 수 있어서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항상 아이스 커피만 먹곤 했는데 오늘은 지인들과 함께  "빽스치노 3가지 맛" 을 주문했답니다.

 

 

 

 

 빽다방 빽스치노는 총 5가지 맛이 있어요.

 

딸기 바나나/초코 바나나/녹차/체리/원조

 

지인 두 분은 '녹차 빽스치노' '체리 빽스치노'

 

초코 덕후인 저는 '완전 초바' 를 주문 했어요!

 

 

 

빽스치노는 '소프트'와 '베이직'으로 구분 되요

 

소프트  : 슬러시+ 아이스크림이 포함된 것

 

 베이직 : 아이스크림 없이 슬러시만 있는 것

 

 

 

저희는 3가지 모두 소프트로 주문 했어요.

 

 

체리 빽스치노

 

소프트: 4,000원

베이직: 3,500원

 

 

녹차 빽스치노

 

소프트: 3,500원

베이직: 3,000원

 

 

 

완전 초바 빽스치노

 

소프트: 3,300

베이직: 2,800원

 

 

 

아이스크림을 다 먹으면 슬러시가 나와욧

 

떠먹다가 좀 녹으면 빨대로 쭈욱~ㅎㅎㅎ

 

 

(빽스치노 가격표)

 

맛 종류, 또한 소프트 or 베이직 선택에 따라 

 

  가격이 달라 집니다. 총 5명이 갔는데 우리끼리

 

재미삼아서 1~3위 순위를  매겨 봤거든요?ㅎㅎ

 

1위: 체리 빽스치노

2위: 녹차 빽스치노

     3위: 완전초바 빽스치노

 

우연인지 몰라도 가격이 비싼 순서대로 순위가

 

매겨졌네요.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만 해 주세요

 

 

 

 


예전에 완전딸바 빽스치노도 맛을 봤으니까 이제 원조 빽스치노만 먹어 보면 되겠네요.^^ '빽다방' 커피 가격에 비해 '빽스치노'는 조금 더 가격이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미 아시다시피 한개당 크기가 대단하다는... 왠만한 카페 슬러시에 비해 2배정도 될 듯 해요. 슬러시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맛도, 양도 괜찮은 빽다방 '빽스치노' 추천 드릴께요. 개인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