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할때, 당 땡길때 추천! 꾸덕꾸덕한 뜨레쥬르 브라우니 먹어본 후기

우울할때,당 땡길때 추천!

꾸덕꾸덕한 뜨레쥬르 브라우니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는 평소에 투썸의 클래식 가토같이

꾸덕꾸덕한 초코케익을 좋아하는데요.

 

어느날 남동생이

뜨레쥬르에서 나온 브라우니가

그런 맛이라며 강력추천?? 하더라구요.

 

 

꾸덕꾸덕하다니 안먹어 볼수 있나요?

당장 먹어 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할

뜨레쥬르 브라우니에요.

브라우니 가격은 1,700원 입니다.

 

 

 

 

영양성분이 따로 표시되 있지 않네요.

초코브라우니인만큼 칼로리가 폭..폭발이겠죠?

 

 

맛있게 먹으면 '0' kcal라는 말을 강력히

믿고 있는지라 괜찮습니다만

음하허하하하하핳

 

 

 

 

접시에 담아 봤어요.

손바닥만한 사각형 사이즈에

두께는 약간 도톰하네요.

 

 

 

 

커피한잔 준비한 후 

뜨레쥬르 브라우니와 함께 시식준비!

 

진짜 커피하고 초코의 궁합은

사랑입니다

 

 

 

 

칼로 잘랐는데 칼에서 먼저 느껴지네요

꾸덕꾸덕함이~ㅋ

 

이리보고 저리봐도

꾸덕꾸덕한 것이 내 취향일세~

 

 

 

#뜨레쥬르 브라우니 맛은#

 

한입 베어 먹어보니

투썸과는 조금 다른 맛이긴 하지만

꾸덕꾸덕 달달함이 느껴지면서

꽤 맛있네요. 맘에듬!!ㅎㅎ

 

우울할때, 당 땡길때,

요거로 당 충전하면 괜찮겠어요.

 

요즘 카페 케익가격에 비하면

가격도 괜찮고 집에서 즐기기 딱인듯요.

 

 

 

 

꾸덕꾸덕한 초코케익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손님상에 커피와 함께 디저트로 내어 놓아도 손색 없을듯 합니다.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09/04 - [토깽의 구매 리뷰] - [이마트]가성비 갑! 삼립 쵸코 티라미스 케익 구매 후기

2016/08/19 - [토깽의 구매 리뷰] - [이마트 노브랜드]초코크림케익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