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성비 갑! 삼립 쵸코 티라미스 케익 구매 후기

[이마트]가성비 갑!

"삼립  쵸코 티라미스 케익"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피코크 티라미슈' 를 애타게 찾았건만 오늘도 실패했어요

 

 

ㅎㅎ대신 삼립에서 나온 '쵸코 티라미스 케잌' 을 사왔는데 꽤 만족해서 소개해 드릴까 해요.

 


 

한 박스에 3개가 들어 있어요.

가격: 5,380원 /개당 2천원도 안되는 가격이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코코아 가루가 팍팍 뿌려진

티라미슈가 자태를 드러냈어요. 것도 3개나!

아...괜시리 행복해지는 이 느낌은 뭐지 ㅎㅎ

 

 

우선 한개를 꺼내어 접시에 담아 봤습니다.

 

 


비쥬얼은 일반 카페에서 파는 것과 비슷했어요.

 

 

 

맛은 어떨까? 진짜 궁금 해지는 비쥬얼~~~~~

 

티라미슈랑 함께 먹기 위해 아메 한잔 준비했어요.

아메랑 진짜 잘 어울린듯 해요. 격하게 애정

 


사진을 찍은 후 냉큼 한입 먹어 보았어요.

우와...!!!기대한 것 보다 맛있는 것 있죠?

살살 녹더라구요. 완전 맛나게 냠냠 했어요.♬


개인적 생각으로 카페에서 파는 티라미슈에 결코 뒤지지 않는 맛 이였던 것 같아요. 아직 피코크 티라미슈 맛을 보지 못해서 다음번엔 꼭 피코크 티라미슈를 사고 싶지만 혹시 못사게 되면 이 제품을 또 구매할 것 같습니다. 꼭 피코크 티라미슈를 고집하지 않으신다면

 

 

이 제품도 가격대비 꽤 훌륭한 맛의 티라미슈 인것 같아 디저트로 추천 드리고 싶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