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버터 쿠키 구매 후기

[이마트] 노브랜드

"버터 쿠키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이마트에 가면 가격대비 괜찮은 노브랜드 제품들이 눈에 많이 띄는데요. 최근 제가 구입한 제품은 남편의 강력한 요구(?)에 의해

 

 

구매하게 된 '노브랜드 버터 쿠키' 입니다.


 


 

사실 이마트 갈 때마다 몇번 보긴 했는데

너무 대용량인것 같아 살 엄청 찔까봐 ㅎ

포기 했었는데...결국 구매하게 되었네요

가격은 저렇게 큰 한통이......... 2,980원 !!!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이 저렴한 가격치고

괜찮다고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 같아요.

겉모양은 노란 바케스????처럼 생겼어요

 

 

제 상상으로는 바케스 뚜껑을 열면 바케스 안에

 쿠키가 가득가득 들어 있을 줄 알았는데 ㅎㅎㅎ

 

 

 

이렇게 깔끔하게 개별 포장이 되어 있네요. ^^

 

포장지를 뜯어보니 쿠키가 10개 들어 있네요.

간식으로 한봉지씩 꺼내서 드시기 좋을 듯 해요.

 

 

접시에 담아서 먹어 보았습니다.시중에서 먹었던

부드러운 버터링 쿠키맛을 예상했는데 이 제품은

조금 딱딱하고 두께가 얇은듯 해요. 그러나 맛은...

중독성 있습니다요...ㅎㅎ 계속 까먹게 되요ㅎㅎㅎ

 


조금 딱딱하긴 해도 남편과 제 입맛에는 맛있었답니다. 이게 은근 중독성이 있어서 티비 보면서  한번에 몇봉지를 ㅎㅎ 평상시에 먹던 부드러운 버터링 쿠키맛을 예상하신다면

 

 

약간은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그래두 가격대비 꽤 괜찮은 간식 같습니다. 10개씩 들어있는 봉지가 14봉 들어있는데 가격이 2,980원이면 진짜 왕 저렴한 듯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