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추천품]엄지척! 추천 간식!-" 피코크 아몬드 핫도그"

 

"엄지척! 이마트 추천 간식!

피코크 아몬드 핫도그"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우리 부부는 이마트 갈때면 빼먹지 않고 사오는 간식이 하나 있어요.

 

 

바로  "피코크 아몬드 핫도그" 에요. 개인적으로 이마트 피코크 제품 중 간식으로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우연히 이마트를 갔다가 입심심할 때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던 제품이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제 우리 부부의 애정간식이 되었네요 ㅎㅎㅎ 소시지도 핫도그도 더욱 커졌다는 문구와 함께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이용한 건강소세지, 고소하고 담백한 아몬드와 호두가 쏙쏙 들어가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한봉지에 5개 들어 있구요. 가격은: 5,980원 입니다.

 

 

이 핫도그의 좋은 점은 이렇게 낱개로 개별 포장이 되있다는 점 이에요.

예전에 자주 먹던 켄** 핫도그 같은 경우는 한 봉지에 한꺼번에 들어 있었는데 이 핫도그는 개별 포장이 되 있으니 더 위생적으로 보이는 것 같고 먹고 싶을 때마다 하나씩 꺼내서 먹으면 되니 더 간편한 느낌이에요.

 

 

온가족 모두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 핫도그라네욤 ㅎㅎㅎ

조리 및 해동 방법은 3가지 가 있네요. 개인적으로 후라이팬 조리법이 제일 맛있는 해요.

 

 

하지만 귀찮은 저는... 간단히 전자렌지에 돌렸어요.ㅎㅎㅎ 구래두 맛나욤!

 

 

전자렌지에 돌린 다음 케찹만 뿌려 드셔도 되고 머스타드 소스 뿌려드셔도 맛나요.

저는 두가지 다 뿌림 ㅎㅎㅎ

(주의사항: 빵을 너무 오래 돌리면 눅눅해져욤.)

 

 

사진이 조금 아쉽네여. ㅜㅠ

소세지가 기존에 먹던 핫도그보다 엄청 차이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두 기존 것보다는 커요 ㅎㅎㅎ

그리고 빵도 부드럽고 씹다보면 아몬드랑 호두가 씹혀서 더욱 고소해요.

아이 맛있어~!!!

제구매 의사 100%입니다. ^^

 

 


 

예전에 지인분들이 놀러 오셨을 때 이 핫도그를 간식으로 드렸는데 다들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 부부도 정말 좋아하는 간식이에요. ㅎㅎㅎ 평소 핫도그 좋아하시거나 출출할때 간단히 드실 수 있는 간식 찾으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릴께요. 저희 부부는 맛있다고 생각이 들어 추천드리지만 개인적인 평임을 참고 해주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