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신제품 '수박소다'/'쫄병스낵'

"GS편의점 신제품

수박소다/쫄병스낵 떡볶이 맛"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희 집 앞에 바로 GS편의점이 있어서 가끔 가는데요. 목이 타서 음료수 하나 마시려고 갔는데  처음 본 신상품이 나왔더라구요.

 

 

이름은 '수박소다'!!! 평소 탄산 좋아하는 저는 수박소다 맛이 궁금해서 바로 겟!!!ㅎㅎㅎ




가격은 1,000원

여름을 겨냥해서 나온것 아닌가 싶네요.

저는 여름과일 중에 수박을 가장 많이 먹어요.

더위에 지쳐서 탈진???할 것 같을때 김치 냉장고에 시원하게 넣어둔 수박 한조각 베물면 금방 기력회복이 되는 느낌이에요. 아무래도 수박에 수분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캔 겉모양에 수박이미지를 잘 표현해 논 것 같네요.

녹색 껍질, 빨간 수박 알맹이, 검정 씨 까지 ㅎㅎ

왠지 리얼 수박맛 일것 같아 궁금 기대 두균 ㅎㅎ


종이컵에 따라보니 수박알맹이 색깔처럼 음료수 색깔도 빨간 색이네요.

먹어봤습니다...음...이 맛은...솔직한 맛을 말씀드리자면 아이스크림 '수박바' 아시죠? 딱 그 맛에다가 톡 쏘는 탄산을 섞은 맛이였어요.ㅎㅎ아이스크림 '수박바'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구요.

저는 환타나 오란씨 사이다 이런 탄산에 너무 익숙해 있는지 조금은 어색한 맛이여서...ㅎㅎ

 

 

있으면 먹고 일부러 즐겨 사먹지는 않을 듯 해요.

하지만 제가 아는 분은 맛있다고 하시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니 직접 맛보시고 판단하셔요 ㅎㅎ



추억의 쫄병스낵...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것 같아요. 저도 초딩 입맛이라 ㅎㅎ 좋아하는데요 ㅎㅎ

쫄병스낵 신상품이 나왔더라구요. 매콤한 떡볶이 맛이라네요.



진짜 매콤한 떡볶이 맛이였어요.

심심할 때 한알씩 오도독 오도독 먹기 좋아요.

그리구 좋은 점이 하나씩 입에 쏘옥 들어가는 싸이즈라 흘리지 않아서 좋아욤,ㅎㅎ

이런 비슷한 맛 뿌셔뿌셔도 맛있는데 그건 자꾸 흘려서...신경쓰이는데

 

 

이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ㅎㅎ


오늘 제 간식은 수박소다와 쫄병스낵 이었습니다.ㅎ

여러분도 궁금하시면 한번 드셔 보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