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더운 여름 집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즐기기/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는 분 추천/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커피머신/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캡슐

"홈카페 즐기기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후~~아!!!

날씨가 너무 덥네요.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줄줄줄~~

이런날은 불쾌지수도 높아질 수 있으니

좀 더 상낭하게, 말도 예쁘게 해야 싸움 안남요 ㅎㅎ

 

 

 

 

날씨가 더우니 먹는것도 시원한 것만 땡기네욤.

살얼음 동동인 물냉면, 아이스 커피, 아이스크림 등.

 

특히 얼음 동동 띄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겨 찾게 되는데요.

but...커피값... 무시 못하죠. 만만치 않은 녀석입니당.

한잔에 4~5,000원 기본이니까용.

거기다가 달콤한 디저트까지 합세하면 하루 만원은 기본으로 깨져요 ㅎㅎ

 

그래서 알뜰살뜰 살림하기 위한 줌마토깽은

지인의 추천으로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를 구매했답니다.

 

 

 

 

 

 

(이미지 출처: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공식 홈페이지)

 

 

 

 

 

 

 

겉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뒷모습이 애플힙 ㅋㅋㅋ

총 5컬러가 있는데 저는 지니오 2 티타늄 실버

매했어요.

블랙컬러와, 레드컬러 중 고민하다가 두 컬러는

지인분들이 많이 가지고 계시는 것 같아

티타늄 실버로 결정~! 깔끔해요!

 

 

 

 

애플힙???이 물을 채워놓는 통이에용 ㅎㅎ

통을 분리해서 정수기에서 물을 담으시면 되용.

 

 

 

 

앞 쪽에 캡슐을 넣는 자리가 있어요,

 

 

레버를 올리고 캡슐을 넣고 레바를 내리시면

구멍 뚤리는 소리가 폭~하고 들려요.

 

 

 

코드 꼽고 전원 버튼 누르면 처음에는 빨간색 불이 들어와용.

물이 데워지면 녹색불로 바껴요.

 

 

 

 

캡슐에 물량이 표시 되 있으므로 그만큼만 뒷쪽 레버로 조절하신 후

 

 

 

 

레버를 옆으로 밀어주면 커피가 '도도도' 나와욤.

 

 

 

요렇게요 .

커피 냄새가 온 집안에 향긋하게 퍼져용..

킁킁킁 하게 됨 ㅎㅎ

따뜻하게 드시려면 추출한 커피에다 살짝 물타서 드셔도 되고

얼음을 넣어서 아이스로 드셔도 되요.

(진하게 드시는 분은 그냥 드시기도 하지만

저한테는 넘넘 써욤 ㅎㅎ)

 

 

 

 

 

캡슐도 구매했어요.

'룽고'랑 그냥 '아메리카노'

맛은 아메리카노가 더 연해요.

저 같은 경우,

아메리카는 얼음타서 바로 먹구요.

룽고는 두번 나눠서 먹어요.

진하게 드시는 분은 '룽고' 추천합니당~~!!

연하게 드시는 분들은 그냥 물조절로 연하게 해주심 되요.

 

 

 

룽고 한박스, 아메리카노 한박스 쟁여 놓으니

기분이 좋으면서 먼가 뿌듯,든든!!ㅋㅋ

"너희들에게 나의 즐거운 커피타임을 맡기노라!"

 

 

 

쨘~어떠세요.??

아메리카노 캡슐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들었어용.

커피만 먹음 써서 못먹는 초딩입맛 줌마토깽은

'클래식 갸토'가 마트서 세일하길래 2박스 쟁여놓고

이렇게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커피타임을 즐기고 있답니당.

아메리카노의 쓴맛과 갸토의 달달함이 만나

환상궁합 ㅎㅎ

어때유~맛있겠쥬~(백주부님 말투좀 따라해봄요 ㅎ)

식사후 집에서 저렇게 먹으면 카페 안부러워요.^^

단!!확실히 카페모카나 라떼등 달달한 커피는 카페에서 만들어 주는게 훨씬

맛난것 같구요.

아메리카노는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맛이 카페랑 비슷한 것 같아욤.

 

 

요즘같이 더운 날은 하루에 몇번씩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땡기는데 매번 카페에 갈 수 없으니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로 집에서 작은 홈카페를 즐기고 있답니다.^^

엄청청청청 만족하네요.~~

제 지인들 중에서도 집에 가지고 계신분 많이 있으시던데 다들 만족하시는 것 같아요.

저희 집에 손님들 초대할 때도 식사 후 저렇게 만들어 드렸더니

다들 엄지척~!

 

 

넘 좋아하시더라구용.^^

처음에 구매할 때 저는 이런저런 세일 쿠폰 적용해서 캡슐 포함 10만원대로 구매했답니다.

한번 구매해놓으니 카페에 가기 보다는 홈카페를 애용하게 되네용~

훨씬 절약되는 느낌입니다용~^^

 

아이스 아메리카노 넘 좋아하셔서 하루에 몇잔씩 드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 드려용~

제 돈 주고 구매한 제품이며 지극히 주관적인 구매리뷰임을 알려드리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