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최근 구매한 다이소 추천템

"다이소

최근 구매한 추천템"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 규모가 제법 큰 다이소가 있어용~
다이소는 가격들이 거의 1000~5000원대라서  부담없이 쇼핑할 수 있고 물건도 다양해서 좋더라구용~
가격이 싼 대신에 질은 조금 떨어질 수도 있겠으나 그래두 나름 쓰기는 괜찮은것 같아요.

 

 

최근에 인터넷을 보니 다이소 제품 중에서 핫이슈로 떠오르는 똥퍼프 같은~ 꽤 추천할 만한 제품들이 많이 있나 보드라구용~
저도 제 나름대로 다이소에서 구매 후 가성비 갑!!만족하는 제품 소개해보려구요.^^

 

 

줌마토깽의 다이소 추천템

 

1. 아이스 트레이 

 

 가격: 2,000원


 

 

저희집에는 사정상 큰 냉장고를 들여 올수없어서  작은 냉장고랑 스탠다드형 김치냉장고를 쓰고 있는데요. 요즘같이 더운날은 매일 얼음이 필요한데 냉동고가 넘 좁아서 기존 트레이로는 많이 부족하드라구요ᆞ그런데 이 제품은 2단으로 분리 있어서 먼저 윗칸에서 얼음을 얼리고 밑에 칸에 얼려진 얼음을 부어 놓으시면 되요. 얼릴 때마다 밑에 칸에 부어 놓으면 어느 새 얼려진 얼음이 가득!! 또 트레이 면적도 좁아서 냉동고 공간을 적게 차지해요.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윗칸은 얼음을 얼릴 수 있고 밑에 칸은 얼려진 얼음을 보관할 수 있게 분리 되 있어요. 얼음을 뜰 수 있는 스푼까지 내장되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큰 냉장고를 가지신 분들에게는 굳이 필요 없으시겠지만 저처럼 작은 냉장고나 원룸식에 사셔서 작은 냉동고를 가지신 분들에게는 강추!!합니다.

 

 

 

2. 디퓨져

 가격: 3,000원


 

 

 

저희 집에 디퓨져가 다 되가길래 다이소에서 구매했는데요.  무슨 향을 살까 고민했는데 블로거님들이 바닐라 향 추천 하시길래 샀어요. 싼 가격에 외관도 은근 괜츈괜춘요~!!

 


 

바닐라 향이라 그런지 달달한 비누냄새 같은 느낌이에요. 약간 버버리 향수 냄새 같기도 하구욧.

*주의사항: 향이 너무 달달해서 간식이 땡길 수 있음 ㅋㅋ

실제로 남편이 회사에서 오더니 '이게 무슨 냄새에요? 너무 달달한 향이 나네. 간식 먹고파' 했어요..^^

 

 

 

 

 

 

 

3. 그래픽 접시

 

 가격: 5,000원

 

 

 

 

접시에 새겨진 모양이 너무 특이해서 샀어요. 저희 집에 있는 접시는 심플한 것 밖에 없어서 음식 차릴 때 포인트 주려고 샀어요. 메이드 인 터키 라고 하네요.^^

 

 

 

김밥 만든 다음 새로 산 접시에 담아 봤어요.

괜찮치 않나요?ㅎㅎ 과일 같은거나 케익종류의 디저트 담아도 나름 포인트도 되고 괜찮더라구요.

 

 

4. 스마일 바구니

 

 가격: 1,000원

 

 

 

저희 집 침실은 거의 화이트 톤으로 구성 되있어서 화장품을 담을 바구니도 화이트로 구매해 봤어요.

스마일 모양 귀엽고 깔끔한 화이트라서 어디에나 잘어울려요.  수시로 쓰는 화장품을 바구니에 정리해 놓으니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요. 스마일 보면서 나도 한번 스마일~^^

 

 

다이소에서 산 물건 중 제 나름대로 가격대비 만족한 제품 한번 추천 드려봤어요.

혹시 필요한 분들께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줌마토깽의 다이소 구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