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로드샵 저렴이 아이새도우 추천템/잇츠 스킨 '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던 웨이브'

"로드샵 저렴이 아이새도우

잇츠 스킨-프로페셔널 모던 웨이브"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제가 대학교 다니던 시절 정말 메이크업에 공들였던 것 같은데 어느날부터 간단하면서도 스피드하게 할 수 있는 메이크업이 좋더라구요. 아이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날은 클렌징 할 때도 편한 것 같아서 아이메이크업은 생략한 채 기초와 선크림, 쿠션팩트를 바른뒤 ,저번에 포스팅 했던 '토니모리 루비쇼킹'하나 바르고 다녔어요. 한마디로 립만 강조하는 메이크업요.

 

 

어느날 밖에서 지인을 만났는데 그날따라 예뻐보이는 거예요. 그분도 저처럼 쨍한 틴트를 바르고 온 것은 똑같은데 자세히 보니 그날따라 눈이 넘 매력적인거에요 베이지브라운 톤 눈메이크업과 동시에 쨍한 틴트를 발랐는데 절대 과해보이지 않고 넘 예뻐보이더라구요. 지인의 추천으로 구매 하게 된 아이새도우인데 어느새 제가 데일리로 쓰는 저의 애정템이 되었어요

바로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던 웨이브 아이새도우' 입니다.

 

잇츠 탑 아이새도우는 2가지 라인이 있는데요. 01호는 고져스 브라운, 02호는 로맨틱 코랄 핑크에요. 스모키 브라운 계열의 아이새도우를 좋아하신다면 01호가 좋으실 것 같구요. 약간 여성스러운 느낌의 코랄핑크 느낌 좋아하신다면 02호가 좋으실 것 같은데요. 저는 약간 코랄핑크 느낌을 좋아해서 02호를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는 한 손 안에 들어오는 사이즈라서 미니백에 넣고 다니기도 편하고 4가지 색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바쁜날, 여행갈 때 저거 한개만 가져가도 되는 점이 좋아요.

 

 

 4컬러로 구성되어 있는데 화사한 메이크업 원할 때 믹스하기 정말 딱인것 같아요. 펄감이 있어서 정말 화사해보이고 가루날림도 적어요. 무엇보다 발색력이 좋구 눈매를 그윽하게 해줘요 ㅎ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컬러는 4번인데요. 사진으로만 보셔도 딱 보이시죠? 데일리로 자주자주~ 사용한 흔적이 고스란히 나네요. 약간 연한 코랄브라운 같은 느낌이에요

 

 

 

 

 

 

 

컬러 확인하시라고 손등에 조금 진하게 발색을 해 보았어요. 실제로는 좀 더 여리여리한 색깔이에요. 화사한 펄감은 있지만 부담스러운 펄감이 아니고 은은한 펄감이라 데일리로 사용하시기 좋으실꺼에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코랄느낌 내고 싶으실때, 핑크느낌 내고 싶으실 때, 브라운 느낌 내고 싶으실 때에 아래 방법처럼 그라데이션 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코랄느낌 내시고 싶을때는 1번+2번+5번

*핑크느낌 내고 싶으실 때는 1번+3번+5번

*브라운느낌 내고 싶으실 때는 1번+4번+5번

 

 

 

 제가 가장 즐겨하고 데일리로 하고 다니는 방법은 브라운 느낌 내는 그라데이션입니다. 

 

1) 눈두덩이 전체 1번으로 유분기 제거 해주기

2) 아이홀 라인에 4번 바르기

3) 쌍거풀 라인에 5번 바르기

4) 아이라인 그리기

5) 마스카라로 마무리

 

완성샷입니다.

요즘 저는 항상 저렇게 아이메이크업하고 입술에 '토니모리 루비 틴트바른 후 외출 한답니다 ㅎㅎ

 

 

장점) ▶하나의 팔레트를 가지고 믹스가 가능한 점

         과하지 않은 은은하고 예쁜 펄감

         가루날림이 적고 발색이 뛰어남

         가격 저렴

단점) 거울이 없는 점

개인적인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사용해본 결과 만족해서 추천해드립니다. 재구매의사 100%로 입니다.^^

가격은 정가로 사시면 16900정도 했던 것 같구요. 저는 잇츠스킨 세일할 때 사서 12,000원대로 구매했어요. 펄감있고 여성스러운 핑크코랄 느낌의 아이새도우 찾으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이상 줌마토깽의 지극히 주관적인 구매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