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판매1위! GS25 베스트 대표라면!-"오모리 김치찌개면"

"GS25 판매1위! GS25 대표라면!

       오모리 김치찌개면"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폭염주의보 경보까지 내리던 7월의 무더위를 잠시 식히라는 듯 밖에는 비가 주룩주룩 오고 있네요.

 

 

비가 올때면 따끈따끈한 김치전이나 얼큰한 라면이 땡기자나요. 라면이나 먹을까 하고 GS25 편의점 갔다가 현재 판매 1위!GS 25 대표라면! 이라는 '오모리 김치찌개면' 을 샀어요. 먹어본 솔직 느낌을 말씀 드릴까 합니다.

 

 


 

 

GS25편의점 라면코너에서 눈에 딱 띄네요.

판매1위! GS25 대표라면!-"오모리 김치찌개면"

 

 

가격은 1,500원 입니다.

 

 

'김치찌개 라면' 이래서 무척 궁금하더라구요.

평소에 김치찌개를 좋아하는 편이라 어떤 맛일까 상상하며 뜨거운 물 부어주기!!!

 

 

라면이 다 익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김치찌개 라면답게 제법 김치가 많이 들어 있네요.

국물이 빨갛게 보이는 것이 무척 매콤할 듯 하네요.

 

 

GS25편의점에서 산 어묵핫바도 같이 먹어주기 ㅎㅎ

어묵핫바도 맛있었어요.

 

 

솔직후기: 면발이 얇아서 그런지 약간 '육개장'라면 맛에 신김치 찌개 국물이 섞어진 맛이에요.

 처음에는 엄청 김치찌개 같다는 느낌은 못받음요.

 

 

근데 면을 다 먹고 밥을 약간 섞어서 먹어보니 오오...!!약간 김치찌개 같은 느낌이 나욧 ㅎㅎㅎ

개인적으로 살짝 아쉬운점은 제가 두꺼운 면발을 좋아하는 지라 면발이 얇다는 생각이...ㅎㅎㅎ

평소 육개장 같이 면발 얇은 것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맛있게 드실듯 하네요.

 

 

라면에 김치가 저렇게 많이 든지 모르고 산 한울 볶음김치 ㅎㅎㅎ

이것도 맛은 괜찮았어요. 평범한 볶음김치 맛!

뜨끈한 밥에 김가루 넣어서 비벼 먹으면 맛날 듯 하네요.

 

 


 

평소 김치찌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입맛에 잘 맞으실 듯 해요. 면발 호로록 먹고나서 밥을 살짝 말아드시면 더욱더 김치찌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비도 오는데 현재 GS25 판매 1위라는 김치찌개 라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려요.^^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