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로드샵 저렴이 선크림 추천/토니모리-'마이써니 퍼펙팅 선블럭(건성피부 추천,애정템,인생템)

"로드샵 저렴이 선크림

토니모리-마이써니 퍼펙팅 선블럭"\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제 피부는 건성이에요

세수하고 나서 잠깐이라도 

아무것도 안바르면 그야말로 급 노화가ㅠ


 


이런 건성인 제가 

요즘 애정하는 선크림이 있어요.


바로바로  "토니모리 마이 써니 

퍼펙팅 선블럭 SPF50+ PA+++랍니다.


 



물론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것이고 

고렴이 선크림은 좋은 것도 많겠지만 

로드샵 저렴이 치곤 참 잘 맞는것 같아요.


 

토니모리 세일할 때 사시면 

10,500원이가 주었던 것 같아요.





사진에 수분베이스

 60%함유라고 되있는데요.


촉촉하게 발리고 시간이 지나도

 얼굴이 당기는 느낌은 없었어요

.

백탁현상도 없어요.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느낌이에요.


저는 지금 2통째 

쓰고 있고 한통 더 쟁여놨구요


엄마, 여동생도 써보더니

 좋다고 다 하나씩 구매 했어요 ㅎㅎ


참!! 저는 실수로 

선크림 케이스 겉모습만 보고 

똑같은 줄 알고 인터넷으로 

토니모리 선크림 하나를 구매했는데요





완전 비슷해보이죠.

제가 모르고 이걸 시켜서 써보니 

이것은 지성피부분들한테 맞을 것 같아요


저한텐 약간 빡빡한 

느낌으로 발리고 건조한 느낌?


그런데 워터푸르프라서 

수영장 가시거나 물놀이 가실때는 

이좋을 것 같아요.두개 차이를 비교해보세요.


 



차이가 보이시나요?

제가 지금 쓰고 있는 것은 100ml 

산뜻 수분 제형이라고 쓰여진 제품이에요.


로드샵에서는 비교가 되시겠지만

 인터넷에서 구매할 때는 자칫하면

 두개가 헷갈리실 수도 있어요.

 

저처럼 실수하지 마시고

 건성이신 분들은 잘 구별해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건성피부이신 분들에게는

 데일리 선크림으로 괜찮을 둣 해요.


참고로 SPF와  PA는

 자외선차단지수를 말하는데요.


SPF는 UV B 라는 자외선을, 

PA는 UV A 라는 자외선을 차단한대요.



SPF숫자가 높을수록 ,

+가 더 많을수록 잘 차단한다고 합니다.

 

이상 지극히 주관적인 줌마토깽의 토니모리 마이 써니 퍼펙팅 선블럭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