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하지만 정말 맛있는 백종원 양파샌드위치 만들기

초간단하지만 정말 맛있는

백종원 양파샌드위치 만들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녁에 출출해서

야식이 급 땡기더라구요.

 

 

집에 식빵이 남았길래

어떻게 활용해볼까 검색하다가

백주부님 레시피를 발견했어요.

 

 바로 초간단한데

정말 맛있는 백주부님

양파샌드위치 랍니다^0^

 

 

 

백종원 양파샌드위치 재료

식빵2장+베이컨2줄+치즈2장

양파1개+버터1스푼

 

 

 

 

백주부님 요리 특징은

정말 만들기는 간단한데

이상하게 맛있다는 거죠ㅎㅎ

 

 

먼저, 양파 한개를

잘게 채 썰어 줍니다.

 

 

 

 

달궈진 후라이팬에

버터 한 스푼을 넣고

양파를 잘 볶아 줍니다.

 

중약불에서

졸이는 느낌으로

볶아 주심 되는데요.

 

양파가 캐러맬화가 되서

달달하니 맛있어 진답니다^^

 

 

 

 

베이컨도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백주부님의

양파샌드위치 포인트!!!

 

식빵은 아무것도

두르지 않은 팬에

바싹 구워 주는 것이랍니다.

 

 

 

 

구운 식빵에

치즈를 빈틈없이

올려 주시고 그 다음 양파,

베이컨 순으로 올려 주신 후

남은 식빵을 올려주심 완성입니다^^

 

 

 

 

커피와 함께

브런치 느낌으로ㅎㅎ

 

 

 

 

정말 10분안에

초간단으로 만들었어요

 

 

 

 

구운 양파와

베이컨 열기 때문에

치즈가 잘 녹았어요ㅎㅎ

 

 

 

 

한입 먹어보니

어머낫!정말 맛있네요.

 

달달하게 씹히는 양파와

고소한 베이컨, 치즈의 맛이

정말 잘 어우려져 맛이 굿굿!!!

 

만드는 방법이

엄청 간단하면서

이렇게 맛있을 수 있다니...

 

정말 이럴땐

백주부님 존경스러워욤ㅎ

 

 

만들기도 쉽고

맛도 있는 백주부님의

양파샌드위치 한번 만들어 보셔욤^0^

 

#관련글#

2017/06/11 - [토깽의 간편 요리] - 요리초보도 실패없는 백종원 비빔국수 양념장 황금비율

 

2017/06/26 - [토깽의 간편 요리] - 정말 부드럽고 촉촉한 백종원 오뎅볶음 초간단 레시피

 

2017/06/23 - [토깽의 간편 요리] - 너무 간단하고 맛있어서 놀래는 백종원 분식점 떡볶이 황금 레시피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