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에서 파는 맛 나는 콘샐러드 황금레시피

KFC에서 파는 맛 나는

 콘샐러드 초간단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0^

저는 프렌차이즈 중에

개인적으로 KFC를 좋아하는데요.

 

 

KFC는 치킨이 맛있지만

콘샐러드도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집에서

KFC표 느낌나는

콘샐러드를 만들어 봤어요.

 

 

 

KFC콘샐러드 재료

스위트콘, 파프리카1/4

마요네즈3+머스다트1+설탕2T

 

스위트콘  큰 캔 사용시

2/3정도만 사용해 주세요.

 

마요네즈와 머스타드는

일반 성인수저로 계량하고

설탕은 티스푼으로 계량했어요.

 

 

 

 

먼저 파프리카를

잘게 썰어 준비 해 줍니다.

 

 

녹색파프리카도 넣어주심

훨씬 더 색깔이 예쁠꺼에요.

 

 

 

 

스위트콘은 체에 받쳐

물기를 제거해 줍니다.

 

 

 

 

준비해 두었던

파프리카, 설탕, 마요네즈

머스타드와 후추를 조금 넣어 줍니다.

 

 

 

 

잘 섞어 줍니다!!!

 

 

 

 

쨔자자잔!!!

KFC콘샐러드가

초스피드로 완성되었어요^0^

 

 

 

 

평소 치즈를 넣은

콘샐러드를 해먹는데

이렇게 해먹어도 색다르죠~♬

 

 

 

 

한입 먹어보니

입에서 새콤달콤한

스위트콘이 톡톡 터지면서

진짜 맛있더라구요!엄지척!!!

 

마요네즈와

머스타드, 설탕의 조합이

이렇게 맛있어 지네요ㅎㅎ

 

간단한 맥주 안주로도

참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평소 KFC콘샐러드 좋아하심

한번 만들어 드셔 보셔요^0^

 

#관련글#

2017/07/03 - [토깽의 간편 요리] - 영화관에서 먹던 그 맛!!! '땅콩버터구이 오징어'초간단 레시피

 

2017/06/28 - [토깽의 간편 요리] - No오븐 초간단 디저트! '몽쉘'로 꾸덕꾸덕한 컵브라우니 만들기

 

2017/06/24 - [토깽의 간편 요리] - 맥주를 부르는 맛!중독성 있는 불닭볶음 라면땅 만들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