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바의 변신!1000만개 팔렸다는 '돼지콘'과 돼지바 비교 후기

1000만개 팔렸다는

 '돼지콘'과 돼지바 비교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제가 평소 군것질로

아이스크림을 잘 먹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돼지바를 참 좋아해요.

 

오늘은 돼지바의 변신!

1000만개 팔렸다는 돼지콘과

기존 돼지바를 비교 해보았어요.

 

 

돼지바는 1,000원

돼지콘은 1,500원입니다.

(GS25편의점 구매)

 

 

먼저 돼지바부터

시식해 보려고 오픈했어요.

 

 

평상시 우리가 알던

초코 크런치로 옷 입고 있어요.

 

 

한입 베어무니

딸기맛 잼이 상큼상큼하니

초코크런치와 어울리며 굿굿!!!

 

'역시 돼지바!' 하며

순식간에 한개 해치움요ㅋㅋ

 

 

이제 새로 나온

돼지콘을 시식해야죠.

 

 

돼지바의 형님

돼지콘이 탄생했다네요.

 

형님이니까

돼지바보다 맛있겠지요?ㅎ

 

 

뚜껑 포장지를 벗기니

돼지바에 있던 초코크런치가

콘 윗면을 장식하고 있는데요.

 

 

한입 베어무니

딸기맛 잼도 군데군데

모습을 드러내면서 맛있어요.

 

그런데 윗부분 먹을때는

기존 돼지바와 맛이 비슷한데

먹을수록 일반 콘 먹는 느낌이ㅎㅎ

 

 

 

돼지콘도 돼지바처럼

분명히 맛있긴 하는데요.

 

돼지바는 초코크런치가

겉면 전체를 덮고 있는데 비해

돼지콘은 윗면에 집중되 있어서

윗면을 먹고 나면 아래는 없어요 

 

또한 딸기잼 맛도

군데군데 있다보니

돼지바의 충분한 매력이

느껴지지 않는것 같아 아쉽더라구요.

 

 

분명 맛있지만

기존 돼지바의 매력을

 다 느끼진 못한것 같아요.

 

돼지콘과 돼지바중

선택하라면 제 개인적으로는

 돼지바를 선택할 것 같아요^^

 

콘류를 좋아하시면

돼지바보다 돼지콘을

더 선호하실수도 있을듯 해요.

 

본인 기호에 따라

선택은 달라질 수 있을듯 합니다.

 

 

평소 돼지바 좋아하시면

돼지콘바도 한번 드셔보셔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8/07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 신제품 추천!아보카도새우치즈그라탕 먹어본 후기

 

2017/05/26 - [토깽의 깨알 정보] - 홈플러스 가면 꼭 사오는 먹거리 4가지

 

2017/05/23 - [토깽의 깨알 정보] - 직접 먹어본 이마트 먹거리 7가지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