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가격이 저렴한 미니 스틱 케익/1,800원

"가격이 저렴한"

미니 스틱 케익/1,800원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날씨가 넘 더워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하러  '이디야 카페' 를 갔어요. 평소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실때면 달달한 초코 케익류 디저트를 함께 먹는 편인데요.

 

 

이디야는 초코케익이....없....없는것...ㅜㅠ 혹시 저처럼 아이스아메리카노 드실 때 반드시 초코케익을 먹어줘야 한다는 분께 ㅎㅎㅎ이디야  '미니 초콜릿 스틱 케익' 을 추천 드립니다.

 

미니 스틱케익: 1,8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2,800원

미니케익이라 그런지 가격도 저렴하네요.

 

 4가지 맛있어요.

초콜릿 치즈케익/고구마 치즈케익/

 

 

플레인 치즈케익/블루베리 치즈케익

저는 초콜릿 치즈케익이랑 고구마 치즈케익 2가지 맛을 먹어 봤어요.

개인적으로는 초콜릿 치즈케익 승!!! ㅎㅎㅎ

 

살짝 얼린  아이스 초코케익 같은 느낌이에요.

박스를 개봉하니 약간 물기가 생기네요.

 

미니 사이즈이긴 하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과 먹기에 딱이에요.

단!!! 혼자 드실 때만 ㅎㅎㅎ

두분 드실 때는 가격이 저렴하니 각자 한 개씩 시키시는 걸로 하시어요 ㅎ

 

진한 초코맛과 치즈맛이 어우러져서 꽤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 괜찮은 듯 합니다.

 

약간 쓴 맛인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달달한 초코케익을 함께 드시면 진짜 맛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2,800원+스틱 초콜릿 케익 1,800원= 총 4,600원 에 맛있게 먹고 왔어요.

왠만한 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값이네욤.^^물론 고급 디저트 가게 같은 찐한 초콜릿 케익맛은 아니여도 가격 대비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저 처럼 아메리카노 드실때 초코케익을 꼭! 즐겨 드시는 분이시라면! 이디야 가실 때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 드릴께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음을 참고 해주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